제주 광주 항공권 네이버 가격비교

입추가 지났는데도 더위가 꺾일 생각이 없는 것 같습니다. 이럴때 휴가 가야 좋은데 말이죠. 다들 휴가 다녀오셨나요? 오늘은 제주도 휴가 가시는 분들을 위해서 제주 광주 항공권 가격을 알아보려고 합니다. 성수기라 이미 예약이 다 차버리고 좋은 시간대는 자리도 없지만 알아봐서 나쁠건 없겠죠


네이버 항공권 검색(제주 광주)


요즘 네이버에서 정말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광주 제주 항공권이라고 검색하면 바로 항공권 가격 비교하는 메뉴가 뜨는데요. 한번 이용해 보았습니다. 




항공권 가격 비교 



저는 제주 광주 항공권으로 검색했는데요

광주에서 제주도 가시는 분들은

반대로 검색하시면 됩니다. 



8월 14일 출발 8월 16일 도착으로

검색해 보았는데요. 



제주도에서 광주가는 사람이 없어서 그런지 

편도가격이 저렴한 티켓이 꽤 있는 것 같네요 



광주로 취항하는 비행기가 진에어 

티웨이항공, 대한항공, 아시아나 항공이

있다고 합니다. 



반대로 검색해보았습니다.

광주에서 제주도 가시는 분들이 많은것 같아요



이렇게 검색하니 자리도 별로 없고

비지니스석만 남은 비행기도 있어요 



오는날도 선택의 여지가 없네요. 

이때도 하루 징검다리 연휴라

제주도 가시는 분들 많나봐요 



왕복 여정을 선택하고 예약버튼을 누르면

위 그림처럼 각 여행사별로 가격이 나옵니다.

가격이 다를 때도 있지만 

성수기때는 다 동일하네요. 

가격 비교의미가 없는 것 같습니다. 


다만 본인이 자주이용하는 여행사이트가

있다면 거기서 예매하는게 좋겠네요 


제주 광주 항공권 가격


제주도에서 광주가는 비행기 운임이 

대한항공 이용시 비지니스 138,100원

일반석은 78,100원입니다. 

참고하시구요


여행사 국내선 항공권 행사 


가격비교해도 가격이 별로 저렴하지 않을때는 각 여행사에서 진행하는 프로모션을 이용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웹투어 들어가보니

국내항공 예약시 혜택이 많더라구요



제주도 가시는 분들 입장권

받는 행사 놓치지 마세요

단 2인 예약해도 1장만 주네요  


웹투어 국내선 항공권


그래도 없는 것 보단 좋을 것 같네요

다빈치 뮤지엄도 무료입장 1명 가능하구요



추가로 ktx 할인쿠폰도 준다고 합니다.



그리고 제주도 가서 렌터카 할인 혜택~

받아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물론 다른 신용카드 행사로 더 

할인받으면 그걸 이용하시면 되구요 


그럼 휴가 떠나시는 분들 시원하게

휴가 다녀오시기 바랍니다. 


[이전글]

 오설록 입장료 무료 그런데 아이스크림은 비싸!

 제주도 서귀포 맛집 만사성 짬뽕 맛있네요

○ 제주도 잠수함 세 곳(서귀포, 우도, 마라도) 가격 등 비교


 푸른고래 육아여행 ★블로그를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공감♡ 덧글은 로그인 없이도 가능합니다. 1초만 투자해서 저에게 힘을주세요 ^^


<페이스북 페이지> 좋아요! 해주시면 매일 새로운 소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 페이스북 바로가기^^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