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광 불갑산상사화축제 2017 놀러가요

가을이 성큼 다가오는가 싶었는데 낮에는 날씨가 아주 덥습니다. 이럴때 감기 조심하셔야겠죠? 가을이 다가오니 또 축제가 시작되나 봅니다. 전남 영광에서는 불갑산에서 상사화축제가 열립니다. 2017년 축제 정보 한번 알아볼까요


 

영광 불갑산상사화축제 2017 놀러가요

 

불갑산 상사화축제는 이번 주말에 시작됩니다. 영광 불갑산에서 상사화도 구경하고 불갑사랑 법성포도 들려보시기 바랍니다. 법성포 가시면 굴비정식등 먹거리가 많습니다. 이번 주말에는 당연히 엄청난 인파가 몰릴 것 같은데요. 일찍 서둘러서 가시는게 좋을 것 같네요

 

영광 꽃무릇 축제


영광 불갑산상사화축제 2017

 

영광 불갑산 상사화 모습입니다.

새빨간 상사화가 정말 멋있게 피었네요

 

영광 꽃무릇축제 일정

 

불갑산상사화축제 일정은 9월15일 금요일부터

9월24일 일요일까지 10일간 열립니다.

장소는 불갑사 주면 관광지에서

다채로운 행사를 진행한다고 하네요

 

주소 찍고 가실 분들은

전남 영광군 불갑면 불갑사로 450

찍고 가시면 될 것 같습니다.

 

불갑산상사화축제 좋은점은

입장료가 "무료" 라는 것!

가볍게 산책도 하고

예쁜 꽃구경하세요

 

 

상사화 예쁘죠? 보통 꽃무릇이라고도 부릅니다.

꽃무릇은 수선화과에 속하며

여러해살이풀이라 매년 자라는 걸

볼 수 있답니다.

 

꽃무릇은 아시다시피 "이룰 수 없는 사랑"

이라는 꽃말을 가지고 있습니다.

 

상사화는 9월에서 10월에 꽃이 먼저 핍니다.

그리고 꽃이 지면 잎이 자라지요

꽃과 잎이 동시에 존재하지 않습니다.

그래서 꽃과 잎이 사랑을 하고 싶어도

사랑을 할 수 없다고 하네요

 

 

저는 꽃무릇이라는 이름이

더 마음에 드는 것 같습니다.

새빨간 꽃무릇 보러 주말에

가족과 함께 나들이 가보시기 바랍니다.

 

꽃무릇

 

만개한 꽃무릇 군락입니다.

정말 예쁘죠?

 

 

불갑산에 가시면 불갑사도

꼭 가보셔야 겠죠?

 

영광 불갑사

 

영광군 8경중 3경에 해당하는 불갑사인데요

불갑사는 인도승 마라난타 존자가 최초로 세운

절인데요. 이렇게 백제에 불교가 전파되었다고 하네요.

 

불갑사에는 보물 제1377인

목조석가여래삼불좌상이 있습니다.

 

 

그리고 나서 더 여유가 있으신 분들은

영광에서 1박하시면서

백수해안도로와 4대종교문화유적지

그리고 가마미 해수욕장 등을

둘러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영광 불갑사

 

불갑사 위치 보시면 되구요

화살표 찍어진 곳이

영광 불갑산상사화축제 장소 입니다.

 

[이전글]

 ☆ 해외여행 면세한도 꼭 확인하세요(미신고시 가산금)

나주혁신도시 쉐프's 집밥 식당 점심으로 좋네요

 푸른고래 육아여행 ★블로그를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공감♡ 덧글은 로그인 없이도 가능합니다. 1초만 투자해서 저에게 힘을주세요 ^^


<페이스북 페이지> 좋아요! 해주시면 매일 새로운 소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 페이스북 바로가기^^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