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설록 입장료 무료 그런데 아이스크림은 비싸!

안녕하세요. 푸른고래입니다. 제주도 가면 많이들 가시는 장소로 오설록 티뮤지엄이 있습니다. 이 차 박물관은 아모레에서 운영하고 있는데요. 오설록 자체가 아모레 브랜드입니다. 모르셨던분들 안계시겠죠? 여기 가시면 넓게 펼쳐진 녹차밭을 구경하실 수 있구요. 녹차에 대한 정보도 얻을 수 있답니다. 


오설록 입장료 무료


제주도 가시면 어딜가나 입장료가 있어서 그 비용도 만만치 않습니다. 가족이 많으면 입장료도 여행가시기전에 꼭 챙겨보세요. 오설록은 입장료 걱정은 안하셔도 됩니다. 무료로 입장이 가능하거든요. 아모레에서 홍보차원으로 운영하기 때문에 그런 것 같은데요. 




녹차 아이스크림


녹차가 유명한 곳에 가셨으니 맛있는 녹차도 드셔야겠죠? 오설록 티 뮤지엄 안에는 맛있는 녹차시음도 해주고 막 볶아낸 차를 판매도 한답니다. 



카페가 엄청 크게 있는데요. 여기서 유명한  것이 녹차아이스크림입니다. 한번 가시면 어쩔수 없이? 드셔봐야하는데요. 이 아이스크림은 매우 진하고 씁쓸한 대신  가격이 비쌉니다. 조그만 컵 사이즈가 오천원이거든요. 입장료가 없다고 하지만 아이스크림 값에 포함된 것 아닌가 싶습니다. 



녹차도 팔고 아이스크림

녹차빵등을 판매합니다. 


오설록 녹차아이스크림


이게 그 녹차 아이스크림인데요.

너무 비싸죠? 

그래도 놀러가셨으니 한번 드셔보세요


[이전글]

☆ 아이와 함께 2박3일 제주도 여행(협재해수욕장, 오설록 티뮤지엄)

 2박3일 제주도 일정(제주도 아쿠아플라넷)

 푸른고래 육아여행 ★블로그를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공감♡ 덧글은 로그인 없이도 가능합니다. 1초만 투자해서 저에게 힘을주세요 ^^


<페이스북 페이지> 좋아요! 해주시면 매일 새로운 소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 페이스북 바로가기^^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