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잠수함 세 곳(서귀포, 우도, 마라도) 가격 등 비교

안녕하세요. 푸른고래입니다. 제주 가시는 분들 제주도 잠수함 타보셨나요? 잠수함을 탄다는 자체가 특별한 경험이기 때문에 제주도 가시는 많은 분들이 잠수함을 알아보시는 것 같습니다. 

제주도에서 잠수함이 유명한 곳은 세 곳이더라구요. 서귀포, 우도, 마라도 이렇게 세 군데에서 잠수함을 타볼 수 있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이 세 곳에 대한 정보를 비교해 드릴게요


제주도 잠수함 세 곳(서귀포, 우도, 마라도) 비교해보세요 



그럼 제주도 잠수함 세 곳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각각 장소가 다르기 때문에 나름대로 특성이 있습니다. 세 군데 다 타보면 좋겠지만 본인 스케줄에 맞는곳에서 타는게 제일 재미있겠죠?



위 지도를 참고하셔서 잠수함 위치를 보시면 됩니다. 그럼 제주도 잠수함 비교 한번 보시죠.


 우도 잠수함 



우도근처에서 일정이 많으신 분들은 우도 잠수함이 제일 가깝습니다. 잠수함은 일반 배처럼 사람이 많이 탈 수 있는 배가 아닙니다. 잠수함 타실분들은 미리 예약을 하시는게 좋습니다. 인터넷으로 하시거나 전화예약도(064-784-2333) 가능합니다.



우도 잠수함은 용궁 48호와 용궁49호 두대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탑승인원은 48명입니다.


잠수함 타실때는 최소 출항시간 15-20분 이전에 도착하셔서 매표와 승선신고서 작성을 완료해야 합니다. 승선신고서 작성시 신분증도 꼭 챙겨야 하니 잊지 마시기 바랍니다. 또 시간을 꼭 지켜주세요. 그리고 잠수함 내부로는 커피 등 음료수 반입이 안되니 음료수는 미리 다 드시고 가시기 바랍니다. 

우도 잠수함 시간표우도 잠수함 시간표


우도 잠수함 시간표입니다. 하절기에 당연히 더 많이 운행이 됩니다. 우도 잠수함 타실때 참고하세요 ^^ 아침9시부터 30-45분 간격으로 운행됩니다. 마지막 잠수함이 오후 6시에 출발하네요. 그리고 운항소요시간이 70~80분 이므로 다음일정에 차질없게 시간을 배분하셔야 합니다. 


제주도 잠수함 가격


 우도 잠수함만 이용하는 경우 이용료는 정상요금이 성인 55,000원 청소년 44,000원, 어린이 33,000원입니다. 이건 정상가로 인터넷이나 다른곳에서 티켓 구매시 더 저렴할 수 있습니다.



참고로 우도 잠수함 이용시 우도 바다가 해양 도립공원으로 도립공원 요금을 추가로 지출해야 하니 참고하세요. 요금은 성인이 1,500원 입니다. 



우도 잠수함 해저 관광 경로도 미리 살펴보세요. 잠수함 타고 들어가면 중간에 다이버가 쇼도 해줍니다. 물고기들에게 먹이를 주면서 물고기 쇼를 볼 수 있답니다. 

마라도잠수함 



마라도 잠수함은 서귀포시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전화(064-794-0200)로 예약하세요. 마라도 잠수함은 53명까지 탈 수 있는 잠수함입니다. 


잠수함 이용요금


마라도 잠수함도 승선요금은 우도 잠수함과 똑같습니다. 대신 도립공원 입장료가 조금 저렴하네요. 이용요금 미리 확인하고 가세요 



마라도 잠수함 6월달 이벤트 하네요. 호국보훈 이벤트라고 합니다. 국가유공자 할인을 기존 30%에서 50%까지 확대하고요. 현역군인들 대상으로도 50%할인행사를 하고 있답니다. 


또 마라도 잠수함 재미있는게 생일이 12월 27일이신분들은 무료승선권을 받으실수 있다고 하네요. 거기다 동반까지 4인 50% 할인 혜택이!!! 생일이 12월 27일이신분들? 마라도 잠수함 꼭 타셔야 할 것 같습니다. 



마라도 잠수함 운영시간입니다. 하루 16회 운항하고 있습니다. 우도 잠수함보다 빨리 시작하는데요 첫 배가 8시20분입니다. 



잠수함 안타보신 분들은 승선과정 한번 보시면 이해가 잘 되실 겁니다. 잠수함은 육지에서 바로 탈수가 없답니다. 수송선과 바지선을 타고 잠수함을 타러 나가야합니다. 



아름다운 마라도 바닷속을 잠수함 타고 즐겨보세요~



마라도 잠수함 패키지도 있더라구요. 잠수함도 단품으로 구매시 할인가 39,000원입니다. 앞에서 말씀드린 55,000원은 정상가구요. 인터넷 보시면 할인가로 예매가능합니다. 

서귀포 잠수함



서귀포 잠수함은 연락처가 (064-732-6060) 입니다. 예약하실때 참고하세요 



서귀포 잠수함은 지아호와 마리아호 두대가 운영됩니다. 지아호가 제일 큰 잠수함이네요 정원이 67명까지 탑승가능합니다. 마리아호는 48명이 탑승하는 잠수함이구요.



승선요금은 다른 잠수함과 동일합니다. 성인 55,000원 청소년 44,000원 어린이 33,000원입니다. 잠수함 가격이 저렴하진 않지만 이런 경험을 해 본다는 것 자체가 좋은 추억이 될 것 같습니다. 



서귀포 잠수함 타실 분들 운항시간 확인하시구요. 서귀포 잠수함 출항시간이 가장 빠르네요. 아침 7시 20분부터 운행을 합니다. 동절기에는 오후 4시 이후에 운행을 안합니다. 



여름 성수기나 연휴/주말에는 더 많은 운항을 하고 있습니다. 시간표 미리 확인하시고 여행 계획 세워보세요 



아름다운 제주도 바다를 잠수함 타고 즐길 생각을 하니 참 기분 좋네요. 제주도 가실 분들께 많은 도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그럼 다음에 또 좋은 여행정보로 다시 뵙겠습니다. 


** 푸른고래 육아여행 블로그를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공감♡덧글은 로그인 없이도 가능합니다.

 1초만 더 머물러 주세요^^


[이전 글]

제주 자동차박물관 아이들이 좋아하는 제주도 갈만한 곳

제주도 서귀포 맛집 만사성 짬뽕 맛있네요

성산일출봉 입장료 및 주자창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