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x청춘열차 노선 최근정보

안녕하세요. 푸른고래입니다. 이전 글에 itx청춘열차 예매방법 및 시간에 대해 알려드린적이 있는데요. 오늘은 청춘열차 노선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려고 합니다. 이전글이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링크에서 확인 부탁드립니다.


[이전글]

청춘열차 예매 방법 및 시간표


itx청춘열차 노선 최근정보 


청춘열차는 두가지 노선이  있습니다. 하나는 경춘선으로 용산 - 춘천을 왕복하는 열차이고 다른 하나는 경부선으로 용산 - 대전 을 왕복합니다. 보통 itx청춘열차를 춘천가는 열차로만 알고 계신 분들이 많더라구요. 




경춘선 itx 노선도  


itx청춘열차 노선


먼저 경춘선 노선도를 살펴보겠습니다. 용산에서 출발해서 왕십리 - 청량리를 거쳐 평내호평, 가평, 남춘천, 춘천역에 도착합니다. 요금은 멤버쉽 적용시 어른 7,300원 어린이 3,600원 경로 5,100원입니다. 


올해 6월부터 왕십리역에 정차하는 itx청춘열차가 하루 3번에서 6번으로 늘어났다고 하니 왕십리역 이용하시는 분들은 참고하시구요. 편도 6번이니 왕복 12번입니다. 


청춘열차 노선


노선도를 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이번 주말에는 춘천에 가족들과

열차타고 닭갈비 여행을

가보는건 어떨까요?  


경부선 itx청춘열차 노선 



경부선 청춘열차


경부선 노선도입니다. 용산에서 출발해서 노량진 신도림을 거쳐 수원 - 평택- 천안 - 초지원- 대전까지 가는 열차입니다. 소요시간은 1시간 59분 걸리며 요금은 어른 15,700원 어린이 7,800원, 경로 11,000원입니다. 


이상으로 itx청춘열차 노선을 확인해 보았습니다. 주말엔 운전하지말고 열차여행가보세요


** 푸른고래 육아여행 블로그를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공감♡덧글은 로그인 없이도 가능합니다.

 1초만 더 머물러 주세요^^

[이전글]

청춘열차 예매 방법 및 시간표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