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에어 광주 제주 취항 했네요

안녕하세요. 푸른고래입니다. 광주에서 제주도 가는 항공편이 하나 더 신설되었습니다. 


진에어가 이번 6월 30일부터 광주 제주 노선을 취항했네요. 광주공항에서 운행되는 국내선이 많지 않은데 선택할 수 있는 항공사가 하나 더 늘었다니 좋은 소식이네요. 이제 조금 더 다양하게 제주도를 갈 수 있겠네요 


진에어 광주 제주 신규취항 





진에어는 대한항공 계열 저가 항공사 입니다. 광주에서는 국내선이 대한항공, 아시아나항공, 제주항공, 티웨이 이렇게만 운영이 되고 있었는데요. 진에어 취항 정말 축하할 일이네요 


진에어 광주 취항


이번 진에서 신규취항을 기념해서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습니다. 

신규취항 특가인데요. 


기간이 6.30일 부터 7.20일까지

진행된다고 합니다.

다만 금토일 주말은 제외되는

기간이 있으니 주의하세요 



특별할인 운임을 보시면 편도운임 

단돈 1만원에 유류할증료 등 공항세가 6,200원

편도 16,200원 정말 저렴하네요.

왕복 이용시 32,400원 밖에 안되네요



그런데 출발시간은 괜찮은데

돌아올때 첫비행기라니..

시간이 조금 실망입니다. 


제주도에서 돌아올때는 많은 분들이

마지막 비행기를 선호하시거든요

조금이라도 제주도에 오래 계시고

싶은 마음일텐데 이걸 고려안해주네요



그래도 광주 제주 진에어 예약하신 

분들에게 선착순 300명

제주도 민속촌 입장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하고 있구요



카카오톡으로 소문내기 참여하시면

비타민 음료 증정행사도 

진행한다고 하네요


광주에서 제주 가시는 분들

진에어 취항 이용해보시구요 


공항 주차장 이용 등 다른 내용이

궁금하시면 이전글도 확인해주세요


[이전글]

 광주공항 주차요금 (공항내 주차장) 및 할인정보

 광주공항 제주도 대한항공으로 편하게 (제주도 운항시간 안내)


 푸른고래 육아여행 ★블로그를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공감♡ 덧글은 로그인 없이도 가능합니다. 1초만 투자해서 저에게 힘을주세요 ^^


<페이스북 페이지> 좋아요! 해주시면 매일 새로운 소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 페이스북 바로가기^^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