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모스 유모차 개봉기(휴대용 유모차)

안녕하세요~ 푸른고래입니다. 마모스 ( Mamos ) 유모차 들어보셨나요? 휴대용 유모차로 정말 가벼운 유모차입니다. 하기스 기저귀 행사할때 구매했더니 10박스 이상 사면 선물로 주더라구요. 행사는 한참전에 했는데 이제야 발송이 되었습니다. 


[이전 글]

 롯데마트 기저귀 행사 베이비 팡팡 사은품


마모스 유모차 개봉기(휴대용 유모차)



그럼 휴대용 마모스 유모차 얼마나 가벼운지 보여드릴게요. 마모스 유모차는 두가지 종류가 있더라구요. M2와 M3 제품입니다. M2는 무게가 2.9kg 이고 M3는 3.65kg 밖에 안 나간다고 합니다. 



이번에 받은 제품이 M3제품인데요. 안전바가 달려있고 허리받침 각도조절이 되는 타입이네요.

택배가 왔는데 정말 간단하게 포장되어 있더라구요. 

박스하나로 이렇게 택배가 왔네요

사이즈가 어느정도인지

짐작이 되시나요? 

상자를 열어보니 마모스 유모차

이렇게 누워 있습니다. 

마모스 유모차


구성물은 간단합니다. 

뒷바퀴는 이미 조립되어 있구요

앞바퀴만 끼우면 되네요. 



앞바퀴 두개 입니다. 

바퀴가 쌍으로 달려있어 

하나 달린 것 보다 나은 것 같네요


앞바퀴만 이렇게 찰칵 끼워주면

조립이 끝나네요. 

펼처보니 이런 모습입니다.

마모스 유모차 사용가능연령이

7~ 48개월까지 더라구요 

큰 아이들도 태우기 좋을 것 같아요 


펼치자 마자 애들이 뛰어올라가서

 사진촬영 중단사태가 일어나네요.

마모스 유모차 개봉

전체적인 모습입니다. 

마모스 유모차는 정말 핵심기능만

들어가 있어요. 

프래임도 정말 간단하죠

그래서 가벼운 거겠죠?

바퀴가 두개씩 달려있어서 

해들링이 좀 더 좋은 것 같네요

집에 콤비 휴대용 유모차가

있는데 그건 바퀴가 하나라

불편하더라구요 

이렇게 안전가드가 장착되어

있어서 아이들이 잡고 다닐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이게 있어서 그런지 

안전벨트는 평범해요 

차양막이 깊게 내려와서

햇빛을 잘 가려줄 것 같네요

푹 내리면 얼굴이 안보일 정도네요

뒷모습입니다. 

정말 프레임 위에 시트만

붙여놓은 모양입니다. 

어린애들 태우기는 좀 불안하구요

3살정도 되는 애들 

놀러갈때 태우기 좋을듯 하네요 



뒷바퀴 브레이크 모양입니다.

브레이크 돌기가 얇아서

불안합니다. 부러지진 않겠죠?


접을땐 아래쪽 빨간 레버를

이용해서 접으면 되구요

어깨에 메고 다니라고 오른쪽에

긴 줄이 보입니다. 

마모스 유모차 측면사진입니다.

차양막이 어느정도 내려가는지

보이시죠?

등받이도 조절 가능하다던데

별로 의미는 없는것 같아요 


손잡이 싸고 있던 포장지를

벗겨내니 이렇게 고무로 

손잡이가 되 있네요. 

오래쓰면 찢어질 수 있을 것 같은데

그립감은 좋네요. 


집에서 시험삼아 끌어보니

핸들링은 좋은 편입니다. 

밖에 나가서도 한번

테스트 해봐야겠습니다.

여행갈때도 가져가보고 

많이 활용해 봐야겠네요. 


마모스 휴대용 유모차

 휴대용으로 정말 간편하고

가볍게 만든것 같구요.

안전성은 조금 태워봐야

알 것 같습니다. 


<이전 포스팅>

 롯데마트 기저귀 행사 베이비 팡팡 사은품

조코 자전거 미니트라이크 조립시 주의사항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