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젯스피너 종류 10가지 동영상

안녕하세요. 푸른고래입니다. 요즘 피젯스피너 모르는 분 안 계시죠? 어린아이들부터 어른까지 피젯스피너에 푹 빠져있는 모습입니다. 피젯스피너가 영어로 FIDGETSPINNER 인데요. 


fidge 라는 영어단어 뜻이 초조함, 지루함 흥분 등으로 꼼지락 거린다라는 뜻이 있더라구요. 즉 가만히 있지 못하고 항상 손을 움직이는 그런 상태를 말하는 것 같은데요. 쉽게 예를 들면 예전에 볼펜돌리기? 이런게 피젯인것 같습니다. 






피젯스피너를 이용하면 이런 불안감이나 초조함을 없애준다고도 하는데요. 요즘에는 그냥 예쁜 모양의 장난감을 수집하는 개념도 있는 것 같습니다. 


피젯스피너 종류 


피젯스피너는 정말 다양한 종류가 있더라구요. 요즘 초등학교 앞 가차 뽑기에도 등장할 만큼 다양하고 저렴한 제품도 많답니다. 피젯스피너를 핸드스피너라고 하는데요. 이 제품들은 얼마나 좋은 베어링을 쓰느냐가 제품 품질에 관건이 되는 것 같습니다. 베어링이 좋아야 더 오래 매끈하게 돌아가거든요. 


아래 동영상 보시면 피젯 스피너 종류가 나오는데요. led로 불켜지는 스피너도 있더라구요. 블루투스로 연결해서 소리가 나는 피젯스피너도 있구요.  한번 동영상으로 감상해보세요



또 피젯스피너를 직접 만들기 하시는 분들도 계시는데요. 주로 608베어링을 사용하시더라구요. 


608베어링 비교출처 네이버


608베어링이 보통 인라인에 쓰이는 베어링인데요 688보다는 폭이 큰 베어링입니다. 베어링만 팔기도 하니 이것 저것 재료 구해서 직접 만들어보는 것도 재미 있을 것 같습니다. 


피젯토이 종류


피젯 큐브


피젯토이라고도 하는데요. 요즘엔 스피너 말고도 다양한 피젯토이가 나오고 있습니다. 스피너는 회전시키는 장난감인데요. 피젯 큐브라는 제품도 있더라구요 


피젯스틱

또 피젯스틱이라는 제품도 있습니다. 이 제품은 바닥에 굴리면 계속 오뚜기처럼 일어나는 장남감이더라구요. 피젯스피너 말고도 다양한 종류의 장난감이 나오고 있네요. 또 어떤 장난감이 나올지 기대됩니다. 


** 푸른고래 육아여행 블로그를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공감♡덧글은 로그인 없이도 가능합니다.

 1초만 더 머물러 주세요^^


[이전글]

속도위반 과태료 조회 사이트

칼로리 계산기 활용해서 여름 대비

비트코인 시세 알아보는 방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