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마트 기저귀 행사 베이비 팡팡 사은품

아이들 키우다 보면 기저귀 값 정말 장난 아닌데요.

이번에 또 기저귀를 한 트럭 사왔습니다.

롯데마트 기저귀 행사가 있더라구요. 베이비 팡팡이라고 일년에 두번 기저귀 판촉행사를 합니다.  


보통 어린이날 전에 한번 하는데요. 가격은 싼 건지 잘 모르겠지만 카드 할인에 쿠폰, 사은품까지 생각하면 잘 산 것 같습니다. 이번에 놓치면 추석때쯤 하려나요.


베이비 팡팡은 4월13일부터 4월26일

진행하는데요 벌써 내일이 

마지막이네요. 저도 나중에 봐야지 하다가

어제 급하게 주문했답니다. 

마침 국민카드 행사가 있어서

만원 쿠폰 할인에 8%청구할인 받아 

구매했어요 나름 만족합니다. 

롯데마트 기저귀 행사

롯데마트 기저귀 생사는 

기저귀 종류별로 사은품이 다릅니다.

하기스, 마미포코, 보솜이 다 따로에요

3박스 살때부터 선물을 주는데요

5박스 10스 사야 선물이 좋아요

전 하기스로 10박스 구매했습니다. 

왜냐면 10박스 구매시 자전거와

유모차 둘 다 받을 수 있거든요.

하기스 매직팬티 계속 입히는데

매직팬티 단점이 비싸다는거.

근데 한번 입히니 끊을 수 없네요

그래서 도착한 기저귀~

방 하나가 또 기저귀 창고가

될 것 같습니다. 

사은품으로 받은 조코 미니 트라이크

세발자전거인데요

3세이상 사용가능하네요

자전거 타는 법 가르켜야 겠어요


10박스 살때 주는 유모차는

별도로 택배 발송해준다고 하네요

색깔은 랜덤인데 노란색 당첨~

노란색도 나름 이쁘네요

녹색보단 좋은것 같아요.

상자안을 열어보니

이렇게 포장이 되어 들어있네요

하나하나 조립해야 합니다.

조립이 어렵진 않을 것 같네요


노란색 색감이 어떤가요? 이쁘네요

얼른 조립해서 주말에

태워야겠네요.



기저귀는 박스 분해해서...

방으로 들어가야죠.

얼른 기저귀 끊고싶네요.


그럼 이만 정리하고 

조코 트라이크 자전거

조립해야겠습니다. 


<이전 포스팅>

 [육아정보/육아 용품] - 킨즈디럭스웨건 생생 개봉기

 [육아정보/육아 꿀팁] - 아이챌린지 호비 정기구독 싸게 하는 방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