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도국제해조류박람회 2017 개최기간 및 입장료

안녕하세요~ 푸른고래입니다. 

완도하면 전복~ 골퍼 최경주님이 머리에 떠오르지 않나요? 

섬이다 보니 해산물이 유명한 건 당연하겠죠? 최경주선수도 전복 많이 드시고 힘이 나셨는지도 모르겠네요 

완도국제해조류박람회 2017 개최기간 및 입장료 


완도에서는 매년 국제해조류박람회도 개최하고 있습니다. 완도가 서울이나 수도권에서 너무 멀기때문에 잘 알려지진 않았지만 올해도 2017년해조류박람회를 하고 있답니다. 



2017 국제해조류박람회 개최



□ 개최기간 : 17.4.14(금)~ 5.7(일)

□ 개최장소 : 완도항과 해변공원 일원

□ 박람회 운영시간 : 주중 9:00~19:00 주말 9:00~21:00 매표는 8시30분부터입니다. 


박람회는 지난 14일 금요일부터 개최가 되었습니다. 주말을 이용해 방문하시는 분들이 많으실 것 같은데요 개최장소는 완도항과 해변공원 주변입니다. 




이번 박람회 주제는 "바닷말의 약속, 미래에의 도전!"입니다. 바다에서 자라는 미역이나 톳등에 대한 전시가 많을 것 같습니다. 

국제해조류박람회 입장료 


완도국제해조류박람회 입장료

완도국제해조류박람회 입장료입니다. 예매는 끝났으니 현장에서 구매하는 요금을 알아볼게요. 일반인은 9,000원, 청소년 6,000원, 어린이 4,000원입니다. 4인가족은 가족권 구매하시는게 저렴할 수 있겠네요 가족권은 20,000원입니다. 


단체할인권도 있고 특별할인권도 있는데요. 특별할인권은 전남이나 광주 등 지자체나 단체에 협약으로 판매가 되고 있습니다. 


만 65세이상이신 분들과 장애인(4급-6급), 다문화가족은 우대권으로 저렴하게 관람이 가능하구요. 


무료입장도 가능합니다. 국가유공자나 국민기초생활 수급자, 장애인(1-3급), 경로(만 75세이상), 아이들은 만7세미만 무료입장입니다. 참고하세요 

완도국제해조류박람회 주차장

완도박람회주차장


주말에 박람회 가시려면 미리 주차장도 확인하고 가세요~ 사람 많이 몰리면 주차가 제일 중요한 것 같아요. 완도박람회에서는 주차장을 많이 마련해놓고 있습니다. 박람회장 가시면 200명의 안내요원이 있다고 하네요. 주차장이 13개가 지정되어있고 8,370대를 주차할 수 있다고 합니다. 그래도 박람회장 바로 옆 주차장은 자리가 거의 없겠네요 



위 표를 보시면 주차장 현황이 나옵니다. 예비주차장은 주말에만 운영되니 주의하세요~ 보시면 종합주차장1이 2,100대 수용가능하네요. 여기로 가시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그럼 다음 포스팅에 박람회 관람 후기를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관련포스팅>

○ 광주웨딩박람회 2017 행사안내(일정, 장소)

 (사이판pic리조트후기) 리조트 매점에 없는게 없다


** 푸른고래 육아여행 블로그를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공감♡덧글은 로그인 없이도 가능합니다.

 1초만 더 머물러 주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