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패밀리랜드 오메~ 벚꽃 천지네

오메~ 벚꽃이 천지네요~ 

어디냐구요? 광주패밀리랜드 벚꽃길을 걸어보세요~ 

이번주말이 절정일 듯 합니다. 

광주패밀리랜드 오메~ 벚꽃 천지네 


패밀리랜드 벚꽃길이 좋은 이유 하나~ 

동물원 무료입장에 벚꽃길은 덤~ 봄나들이 멀리가지 말고 광주에서 갈만한 곳 이곳 패밀리랜드로 오세요 


4월7일 개화상황 알려드립니다. 아직 조금 덜 피어난 부분이 있지만 80%는 만개한 상황입니다. 광주에 비가 내린뒤 꽃이 활짝 핀 것 같아요. 

아마 주말에 절정을 달리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이번 벚꽃 놓치면 이제 또 내년을 기대해야겠죠? 


우치동물원도 지난 30일에 재개장을 했습니다. 근 3개월만에 재개장이니 오랫만에 동물원도 관람하시고 벚꽃도 즐기세요 

광주패밀리랜드 벚꽃길  


그럼 사진으로 보시겠어요? 



우치공원 앞에는 이렇게 

저수지가 있습니다. 


저수지에서 바라보는 

패밀리랜드 벚꽃길도 

운치가 있습니다. 



좌 우로 벚꽃나무가 쭉 

늘어 서서 터널을 만들고 있네요



바람도 없어서

물결이 잔잔합니다. 

조금 지나면 벚꽃이 흩날리고

저수지도 벚꽃으로 물들겠네요 


광주벚꽃개화

팝콘처럽 톡톡 꽃망울이

터졌습니다. 



벚꽃이 떨어지기 전에 

한번 가보시는게 좋겠죠?


광주 전역에 벚꽃이

활짝피고 있네요 



벚꽃나무들이 꽤 큽니다. 

이정도로 우거져서 

벚꽃 터널이 되었네요

패밀리랜드는 와보면 공기도

좋은 것 같아요 

중외공원처럼 시내에 있지 않고

외곽에 있어서 그런것 같네요 



어떤가요? 주말나들이 장소로

딱입니다. 


날씨만 좋으면 좋겠네요 

오늘은 좀 흐렸습니다. 



때맞춰 오리보트도 개장했답니다. 

광주에서 오리보트 타기 어려운데

이곳에 와서 한번타보세요 

오리보트도 있고 

모터보트도 있습니다. 



오리들이 대기중입니다. 

오리보트 타시려면 옷을

좀 따뜻하게 입으셔야 겠네요


패밀리랜드 오리보트

오리보트 이용금액입니다. 

30분에 1만원

전동보트는 20분에 15,000원이구요 

이거 탈때 구명조끼 입고 타나봐요 



꽤 많은 오리들이 대기중입니다. 

진짜 오리도 여기 저수지에서

수영하고 있더라구요 


광주패밀리랜드 벚꽃


그냥 좋다~라는 말밖에 안나오네요

오메~ 소리가 절로 나겠어요 



동물원 가는 길도 계속 

벚꽃길이 이어집니다. 



놀이공원도 역시나 

벚꽃잔치가 열렸네요 

저기서 바이킹 타면

전망 좋을것 같습니다. 



동물원 입구쪽에도 

눈만 돌리면 

벚꽃이네요


올해 벚꽃은 실컷보는 것 

같습니다. 



자 더보면 이제 질리시겠죠?

직접 가셔서 봄을 느껴보시기

바랍니다. 

오늘은 유치원에서도

봄소풍을 많이 나왔네요 



마지막 사진 보여드리고 

이제 물러나도록 하겠습니다. 


사진이 물론 더 많지만..

이정도로 마칠게요 

감사합니다. 


<관련 포스트>

 광주패밀리랜드 벚꽃 상황(3월26일)~ 아직 이른 벚꽃구경

 광주 목련꽃 벚꽃 개화 상황(4/1)

** 푸른고래 육아여행 블로그를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공감♡덧글은 로그인 없이도 가능합니다. 

1초만 더 머물러 주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