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치공원 동물원 동물친구들과 봄기운 느껴보세요

안녕하세요~ 푸른고래입니다. 

주말에 벚꽃놀이 다녀오셨나요? 전남지역은 벚꽃이 만개했더라구요

좀 더 남쪽은 아마 이제 꽃이 지는 시기가 아닐까 합니다. 

우치공원 동물원 봄기운 느껴보세요


지난 포스팅에 패밀리랜드 벚꽃 소식을 전해드렸는데요. 오늘은 우치공원에 있는 동물원 소식을 전해드리려고 합니다. 


우치공원에는 동물원이 있는데요. 광주광역시에서 운영을 하고 있습니다. 최근 조류인플루엔자로 인해서 겨울내내 휴장상태였는데요. 봄이 오면서 조류인플루엔자도 조금 잦아들었는지 개장을 했더라구요


그래서 동물원을 방문해봤는데 오랫만에 개장해서 그런지 동물들도 상태가 좋은 것 같네요 한번 구경해보세요 


우치공원 동물원 



우치공원 동물원 가는길에 

이렇게 벚꽃이 만개를 했어요 



동물원 막 들어가면 

호랑이 가족이 맞이해 줍니다. 

어 흥~~



우치공원 호랑이

그래서 호랑이 먼저 보러갔어요

우치공원 호랑이 이름이

뭔지 아시나요?

벵갈호랑이들인데

 "아이", "러브", "기아" 랍니다.

러브가 암컷 아이와 기아는 수컷이죠

2009년에 태어나 

코리안 시리즈 개막전에 

인사까지 했던 유명한 

친구들입니다. 



아이? 러브? 기아?

누가 누군지 모르겠지만

한가롭게 발톱손질 중이네요 



그러다 언제그랬냐는 듯

진지 모드~ 

관람객을 의식한걸까요?



다른 두 친구들은~ 

자고 있어요~

호랑이 김밥 놀이중



우치동물원 사자들도 

봄이와서 무료한가봐요

하품중~



내가 언제? 

또 시치미 뗍니다. 



개코원숭이도 봄이와서

기분은 좋나봐요

그런데 밖에 나가고 싶은것 같네요



우치동물원에 이렇게 

동물들 동상이 많이 

생겼습니다. 



곰도 신나서 돌아다니네요

보통 잠만 자던 녀석들이

오늘은 다 활동중이에요~



낙타아저씨도 건강해 보이네요

여기 낙타는 혹이 하나인

단봉낙타입니다. 



낙타 입좀보세요~ 

이빨이 무섭죠?



독수리들도 잘 있네요

조류인플루엔자

잘 예방되고 있나봐요

그런데 아직 조류는 

관람못하네요~


우치동물원 계속 올라가면

이제 코끼리 가족이 있어요

이 코끼리들은 아시아코끼리 입니다. 

엄마와 딸이래요 


엄마는 1997년생

딸은 2010년생~ 

딸은 여기 우치공원에서

태어났다고 합니다. 


우치공원 코끼리

누가 뭘 주니 자꾸 더 달라고

코를 치켜 세웁니다.

코리끼야 안녕~



안준다고 빼액~

새끼코끼리 귀엽습니다.



오늘은 정말 특별한 날인가봐요

우치동물원 하마가

얼굴을 보여준날입니다.


매일 수영장에 들어가

엉덩이만 보여주던 녀석

오늘 그 실체가 드러나네요 



조금 움직이다 귀찮은지

누워버립니다. 

이날 물이 없더라구요

그래서 어쩔수 없이

밖에 있나봐요 



아 귀찮다 잘래~

하마의 땀구멍~ 정말크죠



기린사 옆에 못보던 

비단잉어들이 와있네요 

뭔가 새로 단장했나봅니다.



합성아닙니다. ㅎㅎ

정말 색이 선명한 잉어들이네요



기린도 나와서 햇볕쬐고 있네요

기린이 몇마리일까요


이렇게 우치공원 동물원 투어를 마칩니다.

따뜻한 봄날~ 꽃도 보고 동물도 보고

재미 있는 하루였네요 


<관련 포스트>

 광주패밀리랜드 오메~ 벚꽃 천지네

○ 광주패밀리랜드 동물원 재개장안내(17년 3월 30일부터)


** 푸른고래 육아여행 블로그를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공감♡덧글은 로그인 없이도 가능합니다. 

1초만 더 머물러 주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