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웨딩박람회 2017 행사안내(일정, 장소)

안녕하세요~ 따뜻한 봄이네요

봄은 결혼 시즌이기도 합니다. 5월에 신부가 되시려는 분들 계시나요? 

그럼 준비를 서두르셔야 합니다. 


광주웨딩박람회 2017 행사안내


이번 포스팅에서는 광주 웨딩박람회에 대해서 포스팅 하려고 하는데요. 결혼준비가 처음이신 예비 신랑신부님들은 결혼준비를 어디서 어떻게 시작해야하는지 난감할 때가 많으시죠? 


2017 광주웨딩박람회


이럴때 웨딩박람회 참석하시면 올해는 어떤 드레스가 유행하는지, 또 기념촬영을 어떤 컨셉으로 잡는게 좋을지 등을 미리 생각해 볼 수 있답니다. 


광주에서도 마침 봄을 맞아 광주웨딩박람회를 진행한다고 하네요. 그럼 2017년 광주웨딩박람회 일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광주웨딩박람회는 오는 4월15(토)~ 4월16(일)에 진행되구요. 웨딩의 거리 골드클래스빌딩 2층에서 열린다고 합니다. 



골드클래스빌딩 위치 모르시면 

위 지도를 참고하세요~ 


주소 : 광주광역시 남구 천변좌로 398(사동)

광주광역시 남구 사동 85

광주웨딩박람회는 참가신청을 온라인으로 한 뒤 방문하시면 100% 선물을 주는 행사를 하고 있네요. 관심있으신 분들은 참가신청하시고 선물도 받아보세요. 



선물은 웨딩다이어리, 웨딩청첩장 샘플북 등이 있구요. 계약하시면 체중계, 가족사진촬영권 등도 제공한다고 하네요. 


웨딩박람회에 가시면 머리아픈 스드메를 패키지로 쫙 정리해 주니 편한것 같네요. 금액별로 맞춰서 본인이 프로그램을 고를수 있답니다.


예식장 부페 시식


또 결혼식때 스드메 다음으로 중요한 것이 부페음식인데요. 손님들이 오셔서 맛없는 음식을 드신다면? 평생간답니다. 웨딩박람회에서 계약시 해당 웨딩홀 부페무료시식도 가능하다고 하니 결혼식 준비에 많은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또 현장계약자들을 위한 특별 이벤트도 진행되고 있는데요. 현장에서 웨딩홀 계약시 폐백음식을 증정 한다고 합니다. 폐백음식 비싼거 아시죠? 결혼하시는 분들 꼭 챙겨보시기 바랍니다. 


광주결혼박람회 미리 신청하실분들은 해당 홈페이지로 가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아래 링크 첨부합니다. 더 많은걸 찾아보시려면 검색엔진에서 검색해보세요 


2017 광주웨딩박람회 바로가기~


그럼 이만 광주웨딩박람회 2017행사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많은 도움 되었으면 좋겠네요^^


<관련포스팅>

(광주베이비페어) 맘아랑베이비페어 개최예정(3.30~4.2)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