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더오(the O)카드 아시아나 마일리지 추가적립 이벤트

삼성 더오(The O)카드 아시아나 마일리지 추가적립 이벤트

 

삼성더오카드~ 마일리지 부족시 수혈용으로 소개드린적이 있습니다.

연회비 60만원이지만 아시아나 마일리지 적립 4만점이 되는 카드죠

다른 혜택도 많이 있습니다.

마일리지가 본인 마일리지만으로는 가족여행가기 부족할때...

마일리지가 빨리 채워졌으면 좋겠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은 삼성 더오카드같은 카드로

한번에 마일리지를 채우시는 것도 방법입니다.

마일리지를 왜 돈주고 사나 하실테지만.. 필요할땐 구매하는 것도 한 방법이죠

 

삼성더오카드 마일리지 관련 혜택이 궁금하신 분들은 예전에 포스팅한 내용을 다시 확인해주십시요

삼성더오카드는 대한항공형과 아시아나형이 있는데요 이번 포스팅은 아시아나형 이벤트에 대한 내용입니다.

 

<관련 포스팅>

삼성카드 더오카드(THE O) 항공마일리지 혜택

 

더오카드 마일리지 이벤트

 

위 사진처럼 아시아나 항공 홈페이지 이벤트를 통해 더오카드 발급후 사용하면 7천마일리지까지 적립해주고 있네요. 더오카드 만드실 분들은 좋은 기회가 될 것 같습니다.

그럼 이벤트 내역을 좀 자세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1. 행사기간 : 2017.1.18(수) ~ 2.28(화) - 신청 및 발급일 기준

2. 행사내용 : 행사기간동안 응모방법을 통해 The O(아시아나) 신규/교체/추가발급 후 2017.3.31(금)까지 카드 이용시 이용금액대별 아시아나 마일리지 적립(1인1회) 

 

 

신규회원, 기존원간 차이가 좀 있네요 신규회원이 3백만원 사용시 최대 7천마일리지가 적립됩니다. 교체나 추가발급 하시는 분들도 100-300만원미만 사용시 4천마일리지, 300만원 이상 사용시 5,000마일리지가 적립되구요.

결혼준비하시는 분들이나 해외여행가려고 하시는 분들 만들면 좋을 것 같습니다. 단 마일리지가 바로 적립되지는 않을 테니 잘 알아보셔야 합니다.

그럼 신규회원이라고 가정시 4만5천에서 4만7천마일리지를 적립할 수 있습니다. (연 4만마일리지 적립 스비스 받을때)  또 아시아나 더오카드 발급시 천원사용당 1마일리지가 적립되니 금액사용에 따라 추가로 더 적립받을 수도 있습니다.



 

보통 신규회원 대상으로 이런 행사를 진행하는데 이번에 기존회원도 교체발급시 적용가능하니 좋은 것 같네요 미리 지출계획이 잡히신 분들은 한번 알아보고 이벤트 참가하시구요. 삼성카드를 이미 가지고 계신분들은 카드 사용 내역이 없었어도 기존회원으로 집계됩니다.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그럼 이벤트 주소입니다. 

아시아나항공 이벤트

 

참고로 삼성더오카드 연회비는 본인 60만원 가족카드 10만원입니다.

연회비가 비싸긴 하지만 그만큼 혜택을 다 찾아드시면 손해볼건 없는 카드입니다.

게다가 5천마일리지면 단순하게 생각해서 제주도 한번 편도로 탈 수 있는 마일리지구요

이왕 발급 받을 계획이라면 이런 기회를 활용해보세요

 

<관련 포스팅>

1. 삼성 더오카드(The O) 혜택 뽑아먹기

2. 더오(The O)카드 비자인피니트로 힐튼 골드 멤버십 획득하기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