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더오카드(The O) 혜택 뽑아먹기

삼상 더오카드 혜택 뽑아먹기

 

삼성 더오카드(The O) 관련 마일리지 혜택을 알아본적 있는데요

 

<관련포스팅>

삼성카드 더오카드(THE O) 항공마일리지 혜택 

 

비싼 연회비(연60만원)를 내고 마일리지 뿐만 아니라 나머지 혜택도 몽땅 파악해서 잘 쓰는게 현명한 카드 사용자의 의무인 것 같습니다.

그래서 마일리지 말고도 어떤 헤택이 있는지 한번 파악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삼성 더오카드 할인 혜택이 다음과 같습니다. 

 

1. 호텔레스토랑 30,000원 결제일 할인(직전3개월 실적필요, 월1회 연3회)

 

 

위 7개 호텔 레스토랑에서 10만원 이상 결제시 30,000원 청구할인 서비스입니다.(직전 3개월 일시불 또는 할부사용실적 필요) 호텔에서 식사할일이 있으신 분들은 좋겠지만 그렇지 않다면 별로 쓸 일이 없을 것 같은 서비스입니다.

다만 프리미엄카드답게 할인해달라고 따로 이야기 할 필요없이 그냥 조건만 충족하면 제공이된다고하니 궁색하게 이거 할인되나요? 이렇게 물어볼 필요가 없겠네요.

 

그리고 중요한 것 하나는 VISA INFINITE 서비스 중 F&B(식음료) 현장할인 혜택과 중복적용이 가능합니다. 즉 비자 인피니트 서비스로 현장할인 후에도 결제금액이 10만원 이상이면 자동 3만원 청구할인 되는것이죠

그런데 실제 중복가능 호텔은 두개밖에 안됩니다. (The Plaza 호텔이 비자 인피니트 서비스 플라자 호텔과 동일하다면 세군데) 잘 확인해보세요

*비자 인피니트 서비스 중복 호텔 : 그랜드하얏트 서울, JW 메리어트호텔 서울

 

2. 아웃백 30,000 할인서비스 (직전 3개월 실적필요, 월 1회 연6회제공) - 쓸만함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 6만원이상 결제시 30,000원 현장할인

이 혜택은 좀 마음에 드네요 아웃백스테이크 하우스는 가족이나 친구들과 함께 자주 갈 수 있는 곳이죠 여기서 음식 몇개 시키면 6만원 금방 넘는데.. 30,000원 할인해주면 50%할인이네요 그것도 일년에 6번이나 제공하니 잘 쓰면 18만원 절약되겠네요

 

3. 스타벅스 3,000원 결제일 할인(직전3개월 실적필요, 월1회 연 12회제공) - 쓸만함

스타벅스 1만원 이상 결제시 3,000원 청구할인

스타벅스 자주가시나요? 그런데 두명이 가야합니다. 만원이상 사용시 3천원 할인이니까요 커피 두잔은 마셔야 하겠네요

다른 케잌이나 이런거 드시는 거 아니라면요 그래도 커피 한달에 한번 친구랑 스벅가시는 분에게 유용합니다. 부부나 연인이 가면 좋겠네요.. 연 36,000원 할인되네요 이것도 별도로 할인해달라고 이야기 안해도 알아서 해준답니다. 남성분들 그냥 긁기만하세요 .. 할인되는지 모릅니다.

 



4. 모범택시 3,000원 청구할인(직전3개월 실적필요, 월1회 연6회제공)

모범택시 2만원 이상 사용시 3,000원 청구할인(한국스마트카드 단말기가 설치된 서울지역 모범택시)

이건 뭐 있으나 마나 한 혜택이네요.. 없다고 생각하심이 좋겠습니다. 누가 단말기까지 확인하면서 택시타나요..

모범택시는 다 스마트카드 단말기 설치되어있는지는 확인해봐야겟네요

 

5. CGV 동반 1인 주중무료 및 주말 50%할인(직전 3개월 월평균 일시불 및 할부 이용금액 30만원 이상 필요)

- 일1회, 월5회, 연12회 제공

요즘 영화보러가면 돈 3만원은 우습네요.. 하지만 이 할인혜택도 그리 도움이 되진 않을 것 같네요. 더오카드만 주력으로 쓰실 분은 필요하겠지만요.. 이 혜택은 다른 혜택들과 다르게 3개월 평균 30만원 써야합니다. 주말혜택 다 쓴다고 했을때 약 6만원할인되겠네요. 평일에 시간되시는 분들은 좋읗지도.. 그런데 동반 1인무료라.. 애매하네요 둘다 무료해주지

 

6. 놀이공원 할인서비스(직전3개월 월평균 30만원 이상 실적 필요, 일 1회, 연5회)

 그냥 없는 혜택이라고 보면되겠네요.. 다른 놀이공원 할인혜택 카드 많은데 이 혜택 받으려면 월평균 30만원이상 3개월 사용실적이 필요합니다.(삼성카드 신규회원이나 직전3개월 무실적 회원이 카드를 추가 교체 발급한 경우에는 발급월+2개월까지 이용금액과 관계없이 1회제공)

 아이들하고 영화보고 가족과 놀이공원 갈땐 두 혜택을 동시에 사용가능하겠네요

- 놀이공원 자유이용권 50%, 워터파크 입장권 30%할인 제공

 

 

마지막으로 정리해드리면요.. 우선 삼성 더오카드 만드셨다면 마일리지 헤택에 초점을 맞추시는게 좋습니다. 적립은 별로구요 일시불로 아시아나 항공 4만마일리지 땡기는 용도로요. 그리고 연회비 내셨으니 할인서비스 몇개 이용해서 최대 혜택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특히 5,6번 혜택 말고는 그냥 사용실적(일시불이나 할부 이용금액, 금액한도없음)만 있으면 되는 혜택 중 아웃백과 스타벅스는 꼭 이용하시는게 좋을것같네요 다른건 크게 도움되는 게 없을 것 같구요

한달에 한번씩만 일시불로 아무거나 결제하면서 실적유지 하시면서 필요시 외식. 커피용 카드라고 보시면 되겠구요

주력으로 쓰시는 분들은 나머지 헤택도 다 받으시기 바랍니다.

 

삼성더오카드(The O) 혜택이 많긴 많네요.. 할인혜택 뿐만아니라 비자인피니트서비스도 중요합니다.

다음 기회에 비자인피니트 서비스에 대해서도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관련포스팅>

삼성카드 더오카드(THE O) 항공마일리지 혜택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