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성여행 꼭 들러보세요(콜라 카페 the coke)

전남 장성은 상무대로 유명한 곳인데요. 홍길동, 노란색 등으로 대변되는 곳이기도 합니다. 장성여행 가시는 분들도 많으신데요. 장성역에 특별한 곳이 있어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바로 더코크(the coke)라는 카페인데요. 코카콜라의 모든것?을 볼 수 있는 특이한 테마카페입니다. 실제 콜라도 파는데 커피도 판매합니다.


카페 더 코크

위치는 바로 장성역 건물입니다. 역에서 나오면 바로 간판을 보실수가 있는데요. 간판도 역시나 코카콜라입니다.

 

대형 콜라병이 세개나 세워진 이곳에 들어가면 주인장의 콜라에 대한 열정을 느낄수가 있는데요.

 

과천 시장님까지 와서 싸인을 남겨두고 가셨네요 마치 작은 콜라 박물관에 온 것 같은 느낌입니다. 미니어쳐 자동차들이 모두 코카콜라와 연관된 차들이네요.

이 많은 수집품을 어떻게 모았나 싶은데요. 정말 열정이 대단하다고 느껴집니다.

 

코카콜라 자동차가 많이 있구요

 

여튼 뭐든게 다 콜라입니다.

 

또 온갖종류의 기념 콜라병들도 수집이 되어있습니다. 콜라가 이쁜줄 몰랐는데 모아놓으니 이렇게 멋진 소장품이 되네요



특히 미니어처 병이 정말 마음에 들던데. 장성에 가시면 역에서 구경도 하시고 차도 한잔 해보시시 바랍니다. ^^ 앞으로 명물이 될 것 같네요.

 

(무안 맛집) 시인과 바다 비빔밥 먹고 바다도 보고

 푸른고래 육아여행 ★블로그를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공감♡ 덧글은 로그인 없이도 가능합니다. 1초만 투자해서 저에게 힘을주세요 ^^


<페이스북 페이지> 좋아요! 해주시면 매일 새로운 소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 페이스북 바로가기^^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