벚꽃 개화시기 광주는 언제 절정일까~

벚꽃 개화시기가 바짝 다가왔습니다. 날씨가 따뜻해서 그런지 길을 가다 보면 이미 꽃들이 만개한 장면을 보실 수 있는데요. 정확한 개화시기를 살펴보고 나들이 준비를 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기상청 예보로는 작년보다 2018년 개화시기가 1~4일 빠르다고 하는데요. 미세먼지로 잠깐 한눈팔면 이미 벚꽃이 다 져버릴지 모르겠네요.


벚꽃 개화시기 광주

 

 

광주는 패밀리랜드와 상록회관 등이 명소로 꼽히는데요. 작년에도 정말 멋진 꽃이 활짝 피었습니다. 작년에 패밀리랜드 상태 한번 보세요

 

 광주패밀리랜드 벚꽃 상황(3월26일)~ 아직 이른 벚꽃구경

광주 목련꽃 벚꽃 개화 상황(4/1)


작년에도 3월말에는 벚꽃이 활짝 피지 않은 상태였는데요. 올해는 더 빠르다니 한번 개화시기를 보겠습니다.

 

 

광주와 전주가 같은 4월1일

꽃이 핀다고 되어 있네요.

 

바로 이번주말인데요.

이번 주말에 미세먼지가 제발

없기를 바랍니다.

 

 

다행히 이번주말 광주날씨는

맑고 약간흐린 것으로 보이네요

비가 안오니 다행이네요.

 

 

서울은 4월7일 벚꽃이 개화하네요

청주는 4월 4일~

꽃구경 잘하시기 바랍니다.

 

개나리와 진달래는 이미

개화시기가 다 지났더라구요

아마 위쪽 지방까지

꽃이 피지 않았을까 싶네요

 

 

벚꽃을 cherry blossom이라고하죠?

스타벅스에서는 이걸따서

체리블라섬 음료 행사도

진행하더라구요

 

꽃구경도하고 맛있는 커피도

마셨으면 좋겠네요.

 

[이전글]

○ 광주벚꽃 개화시기와 광주 벚꽃 명소 5곳


 푸른고래 육아여행 ★블로그를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공감♡ 덧글은 로그인 없이도 가능합니다. 1초만 투자해서 저에게 힘을주세요 ^^


<페이스북 페이지> 좋아요! 해주시면 매일 새로운 소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 페이스북 바로가기^^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