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안 대가설렁탕에서 뼈해장국 먹어봤어요

안녕하세요. 푸른고래입니다. 무안에 다녀오신 분들 계시나요? 무안공항에 들르실 일 있다면 가보셨을수도 있겠네요. 무안읍은 작은 동네라 맛집이 많지는 않은데요.

 

무안읍에서 유명한 대가설렁탕에 대녀왔습니다. 가게이름은 설렁탕인데 실제 유명한 건 뼈다귀 해장국이라고 하네요 왜그런지 알아보세요

무안 맛집 대가설렁탕에서 뼈해장국

 

 

무안 대가설렁탕은 무안군청 근처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그러니 군청가서 볼일 보실때 가도 좋겠네요

 

무안 대가식당

 

위 지도에서 보시면 A가

대가 설렁탕 입니다.


 

가성비좋은 뼈다귀해장국 식당

 

간판을 보니 오래된 식당처럼

보이는 대가 설렁탕

 

대가설렁탕

 

가격이 뼈해장국이 8천원

설렁탕도 8천원 이네요

 

꼬리곰탕과 도가니탕은

14,000원이구요

 

 

반찬은 시골식당처럼

푸짐하고 신선해보입니다.

고추가 신선하네요

 

무안하면 양파반찬이

빠지지 않습니다.

 

 

주인공이 나왔네요

뼈다귀해장국

뼈에 붙은 살점들이!

아주 풍성하네요

 

뼈해장국

 

잘 끊고있나요?

 

 

한점 꺼내서 시식을~

먹을게 많은 대가설렁탕

뼈해장국 무안가시면

한번 드셔보실만 합니다 ^^

 

[이전글]

 수완지구 행복한임금님 퓨전한정식

 기초연금 인상 9월부터 된다네요


 푸른고래 육아여행 ★블로그를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공감♡ 덧글은 로그인 없이도 가능합니다. 1초만 투자해서 저에게 힘을주세요 ^^


<페이스북 페이지> 좋아요! 해주시면 매일 새로운 소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 페이스북 바로가기^^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