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천포인트특권 장난감 블록 받았어요

3천포인트특권 신청하고 장난감 받아왔습니다. 옥스포드블록 장난감인데요. 경주용 자동차 테마입니다. 오케이캐쉬백 3천점 있으신 분들은 sk엔크린에서 주유 3만원 하시고 이벤트 참여해보세요. 


옥스포드 블록 받았어요

이 행사는 일년에 2-3번 하는데요. 장난감 말고 세탁세제도 선물로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3천포인트보다 더 좋은 혜택을 주기 때문에 이벤트 하는것 보면 꼭 참가하게 됩니다. 참가 방법은 이전글을 참고해주세요 


[이전글]

○ sk 3천포인트 특권 놓치지 마세요 (옥스포드 블럭 겟)




그럼 옥스포드블록 한번 구경해 보시죠


3천포인트특권 선물 


3천포인트특권 블록


옥스포드블록은 우리나라에서

생산한 제품입니다. 

made in korea 보이시죠?

이 제품은 6세 이상으로 나왔어요

블록 크기가 작아서 영유아가 가지고

놀기는 부적합 하네요. 


어린애들이 가지고 놀때는 

보호자가 잘 봐줘야 할 것 같습니다.



레이싱카와 공구, 

운전자와 정비사, 

그리고 주유기와 시상대까지

세밀하게 표현되어 있습니다.



블록을 꺼내볼까요? 

3천포인트 선물치곤 내용물이 

특권 수준입니다.



스티커와 블록이 빼곡히 

들어있네요. 


레고 제품으로 이 정도 블록 

구매하려면 훨씬 비싸잖아요.

저렴하게 득템한것 같네요



설명서도 아주 세세하게 

칼라로 나와 있어 

조립을 못하시는 분들도

잘 하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바퀴하나 꺼내서 찍어봤어요

장난감 퀄러티가 아주 좋네요 

옥스포드 블록 조립 


블록을 조립해 보았습니다. 부품이 많아서 시간이 오래걸렸네요 한 두 시간 여유를 가지고 조립하셔야 할 것 같습니다.



F1 참가하는 슈퍼카가

멋있네요.

뒷모습을 찍어봤어요



옆모습도 멋있죠?

블록 조립시 뻑뻑하지 않고

부드럽게 조립이 되더라구요

 

옥스포드블록 레이싱카


아이들도 엄청 좋아하더라구요

sk엔크린 특징을 살려서

홍보도 톡톡히 되겠네요



멋진 옥스포드 sk레이싱카 블록

어떠신가요?


3천포인트특권 받을만하죠?

행사에 대해 더 자세히 알아보실 분은

이전 포스팅을 참고해주세요 


** 푸른고래 육아여행 블로그를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공감♡덧글은 로그인 없이도 가능합니다.

 1초만 더 머물러 주세요^^


[이전글]

○ sk 3천포인트 특권 놓치지 마세요 (옥스포드 블럭 겟)

 파리바게뜨 할인 멤버쉽 총정리

 한글무료폰트 배달의민족폰트 무료다운받으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