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들 책장 설치후기(한샘 샘3, 5단책장)

애들 키우다 보면 책이 점점 늘어가는 건 어쩔수 없네요. 집에 짐이 늘어나는게 싫어서 버티고 있었는데..

작은 책장으로는 도저히 책이 감당이 안될 것 같아 이번에 책장하나 더 들이기로 했습니다.

저번에 유아용 책장을 샀었는데요. 유아용책장은 높이가 낮아서 애들 보기에 좋았습니다.

그런데 이번에 또 유아책장을 사자니.. 공간만 더 차지하고 책은 많이 못 꼽을것 같아서 그냥 5단책장으로 구매를 했네요 윗칸은 우선 다른책 꼽아두고 아니면 dvd같은거 배치해도 될 것 같아서요. 그리고 더이상 책장 사서 둘곳도 없으니 칸 많은 책장을 우선적으로 골랐습니다.

아이들 책장 설치후기!(한샘 샘3 5단책장)

인터넷으로 이 책장 저책장 고르다가 지쳤네요, 가격도 너무 다양하고 종류가 너무 많아서요. 또 어떤 제품은 자가 설치를 해야하고 또 어떤제품은 물건은 싼데 배송비가 너무 비싸구요.

그래서 그냥 한샘 샘3 5단책장 구매했습니다. 한샘 물건은 무료배송에 설치까지 되더라구요 ㅠㅠ

옥션특가로 구매했는데 한샘본사에서 판매하더라구요. 조금 저렴하게 득템한것같네요

5단  책장 기본만 우선 주문했기때문에 구성품은 아무것도 없습니다. 물론 악세사리가 있어서 추후 구매하면 서랍이나 수납장을 끼워넣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처음 주문하니 한샘에서 문자와 전화로 설치일정을 잡아주네요. 설치일자에 기사님이 정확히 방문하셔서 설치해주셨구요. 설치시간이 10-15분밖에 안걸린 것 같습니다. 전동 드라이버로 푸슝 푸슝~

설치는 엄청 빠르네요. 주문한 뒤 3일정도 기다렸던 것 같습니다.

 

 

기사님 혼자 제품 다 들고 오셔서

 조립해주시더라구요

우선 골격을 잡아주시구요

칸을 만들어 줍니다.

 

 

그리고 뒷판을 만들어주시네요

조립식이라 그냥 끼우기만 하면되는것같아요

 

 

금새 뒷판 완성!

그다음에 옆판을 붙인뒤 드라이버로

푸슝푸슝!

 

완성샷입니다. 맨 아랫칸은 안보는 책을

둬야 할 것 같아요. 책상을 바로 옆에 두니

활용성은 좀 떨어질 것 같습니다.

나중에 박스같은거 사서 넣으려구요

한샘 책장 설치해보니 책장칸도 많고

높이도 높아서 좋네요

책 엄청 들어가겠어요

또 한칸 한칸 높이도 높아서

큰 책도 잘 들어갈 것 같습니다.

그런데 설치후에 약품 냄새인지

냄새가 좀 나더라구요

하루 이틀은 심하더니

점점 빠집니다.

 

 

애들 땅콩책상 옆에 배치해뒀는데

애들이 책 많이 읽었으면 합니다.

책상옆에 바로 책장을 두니 애들이

책상에 앉아서 바로 책 뽑아보기 좋네요

 

<관련포스팅>

2017/01/07 - [육아관련] - 오므론 네블라이저 직구(프랑스 아마존)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