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단말기 사용 정말 만족합니다.

안녕하세요~ 푸른고래입니다. 

행복단말기라고 들어보셨나요? 하이패스 단말기인데요.

저렴하게 나왔지만 성능은 완전 좋은 그런 단말기입니다. 한때 하이패스 단말기가 10만원을 넘어갔던 것 같은데 지금은 3-4만원대에 구입이 가능하네요 행복단말기 출시로 가격이 많이 저렴해졌죠 

행복단말기 사용 정말 만족합니다.


행복단말기는 한국도로공사에서 하이패스 사용을 활성화하기 위해서 만들었던 단말기인데요. 단말기 가격을 지원해서 저렴하게 하이패스 단말기를 구입할 수 있는 제도입니다. 지금은 딱히 행사가 없는 것 같은데 행복단말기는 계속 판매하고 있습니다. 


행복단말기 추천


행복단말기

제가 구매한 행복단말기는 SD시스템의 모닝스테이션 U-H70이라는 제품입니다. 제가 하이패스 단말기 고르면서 고려한 사항은 첫째 무선이어야 한다 였는데요. 거치하는 것도 불편한데 시거잭이 유선으로 연결까지 하면 얼마나 차가 복잡해질까 하는 생각에 무조건 무선으로 선택했습니다. 

두번째 작고 하이패스 수신이 잘 되어야 한다 입니다. 이 행복단말기는 두가지 조건을 다 만족하는 제품이었습니다. 제품이 작아서 안쓸때는 수납함에 쏙 넣어 보관하고 쓸때만 꺼내쓰니 정말 맘에 듭니다. 


특히 무선으로 작동하면서 건전지는 AAA형(3개)을 사용하는데요. 건전지를 제가 1년만에 한번 교체한 것 같습니다. 그것도 건전지가 떨어져서 간게 아니고 너무 오래된 것 같아서 갈아줬네요. 물론 하이패스 이용을 거의 안했습니다만. 1년이상 건전지 교체를 안할정도니 정말 편리하네요. 


또 수신도 잘 됩니다. 저는 차량에 거치를 안하고 필요할때만 대쉬보드 운전석쪽에 올려놓고 사용하는데요 수신이 안된적이 한번도 없네요. 정말 가격대비 좋은 제품인 것 같습니다. 



또 이제품의 특징은 

적외선 IR통신방식을 적용해서

선팅지에 금속이 첨가되어 

전파수신이 잘 안되는 경우에도

하이패스 수신이 잘된다고 하네요


수입차 같은경우 짙은 선팅지에

이런 금속물질이 포함되어 있는

경우가 많은데요. 그런 경우도

인식이 잘 된다고 합니다. 

또 이제품은 후불카드, 선불카드,

자동충전카드 등 모든 카드와

호환이 되서 편리하구요 


그리고 하이패스 통과할때 

음성으로 금액이나 잔액을

크게 이야기해주니

요금지불이 잘 되었는지

확인도 쉽습니다. 


이만하면 정말  행복단말기로

부족함이 없네요. 

하이패스 아직 안쓰신다면

꼭 사용해보세요~ 

고속도리 밀릴때 정말

진가를 발휘하네요~


<관련 포스트>

장애인 하이패스 단말기 톨게이트 50%할인


** 푸른고래 육아여행 블로그를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공감♡덧글은 로그인 없이도 가능합니다.

1초만 더 머물러 주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