빙고 코인 BIT-Z(빗지) 거래소 상장 이벤트

안녕하세요. 푸른고래입니다. 요즘 BIT-Z 거래소 이름이 자주 거론되고 있습니다. 아마 올해초에 ICO 했던 코인들이 많이 상장되기 때문인 것 같은데요. 퀀텀과 연계해서 개발된 빙고(777) 코인도 빗지 거래소에 상장되네요.

 

상장하면서 이벤트도 하는데요. 거래하는 사람들 777명에게 또 에어드랍을 한다는 내용이 있습니다. 토큰 구매 많이 하신분들은 거래왕에 도전해보세요


BINGO 코인 상장 거래소


빗지 거래소에서 공지된 내용입니다. 477만개 에어드랍 이벤트를 하네요. 아직 회원 가입안하신 분들은 아래 링크에서 회원가입 부탁드립니다.

 

<BIT-Z 가입하러가기 >

 

가입방법은 이전글에 게시해두었는데요.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와우코인(wowoo bit) 첫 상장 거래소 Bit-z 발표

와우(wowoo)코인 bit-z 에어드랍 이벤트


빙고코인(777) 상장 이벤트

이벤트 시간은 5월 29일부터 6월3일 까지 입니다. 15:00까지인데요 UTC 시간이므로 우리나라시간으로는 1시간 추가해서 16시까지로 보면 될 듯 합니다.

 

이벤트는 5일에 걸쳐 진행됩니다. 시간을 잘 확인하시구요. 매일 95만개씩 나눠주네요

 

 

이벤트 참여하시려면 우선 레벨3인증을 완료하셔야 합니다. 그리고 빙고 코인 1만개를 거래하셔야 하네요. 이벤트는 선착순이며 한사람이 하루에 1번만 참여가 가능합니다.

비트코인 마켓에서 777 코인을 검색해보니 검색이 됩니다. 첫 상장시 상승장이었는데 지금 또 하락하고 있네요.

 

지금 조회해보니.. 엄청 떨어졌네요. 얼마에 아쇼가 진행되었는지 모르겠지만 지금 가격이 비트 사토시로 378사토시입니다. 달러로 환산시 0.0285달러인데요. 상장가는 조금 더 높았지만 현실은 암울하네요. 비트가 얼른 정신차려야 장이 살아날 것 같습니다. 지금 가격이 30원정도밖에 안할것 같네요 ㅠ.ㅠ

 

 

이 거래소로 입금을 하려면 회원가입후 BALANCE 메뉴로 가서 BINGO 코인을 검색후 DEPOSIT을 눌러 지갑주소를 받으셔야 합니다.

 

그리고 보안등급을 높여주셔야 하는데요. 거래 비밀번호도 설정하시기 바랍니다. 그래야 입금이 진행됩니다.

 

그럼 입금 지갑 주소를 확인후 여기로 빙고 코인을 전송하시기 바랍니다. 그럼 거래 준비가 완료되겠죠? 요즘 코인 상장해도 펌핑도 안되고 본전만 되도 성공인 것 같습니다. 암호화폐 투자하신 분들 힘 내시기 바랍니다.

 

BIT-Z 가입하러가기


 푸른고래 육아여행 ★블로그를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공감♡ 덧글은 로그인 없이도 가능합니다. 1초만 투자해서 저에게 힘을주세요 ^^


<페이스북 페이지> 좋아요! 해주시면 매일 새로운 소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 페이스북 바로가기^^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