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우(wowoo)코인 bit-z 에어드랍 이벤트

안녕하세요. 푸른고래입니다. 와우코인이 빗지(bit-z)에 5월15일 상장된다는 소식을 알려드렸는데요. 오늘은 에어드랍 이벤트 알림입니다.

 

 

거래 활성화를 위해서인지 모르겠지만 거래소 가입시 wowoo coin을 무료 배포한다고 하네요. 갯수는 20만개.. 아마 가입자수대로 나눠주지 않을까? 하는게 추측입니다.

BIT-Z 와우코인 에어드랍

 

와우 홈페이지에서 공고가 떴네요. 링크는 저기 사진에 적어진 것처럼 1491068코드가 들어가야 합니다. 그래야 이벤트 참가가 되는데요. 링크는 아래 연결해드리겠습니다.

 

이벤트 와우 받으러 가기


링크는 정확하오니 클릭해서 주소창에서 확인해보세요. 요즘 하두 해킹이 무서워서.. 하시는 분들은 공식홈페이지에서 참석하시구요

거래소 가입 및 인증하기

저는 이미 빗지 거래소에 가입해서... 다시 가입해야겠네요. 가입 방법은 이전 글을 참고하시면 됩니다.

 

 와우코인(wowoo bit) 첫 상장 거래소 Bit-z 발표

가입하고 궁금해서 지갑을 찾아보았는데요. 와우비트 지갑은 아직 생성이 안되었네요. 상장직전에 공개가 될 듯 합니다.

 

그리고 실제 BIT-Z에서 거래까지 하실 분들은 미리 인증도 해두시기 바랍니다. 계정메뉴에서 VERIFICATION을 하셔야 하는데요

 

인증은 레벨1과 2 그리고 3으로 구성됩니다. 1단계에서는 거래시 사용할 비밀번호를 설정합니다. 그래야 거래가 되나보네요 영문이름과 생년월일도 준비하세요

 

2단계는 출금을 하셔야 할때 필요합니다. 추후 출금을 하려면 이 단계를 거쳐야 하니 미리 해두시는게 좋겠네요. 2단계 인증을 하면 하루에 2비트까지 출금이됩니다.

 

인증시 이렇게 또 퍼즐맞추기도

해주셔야 넘어갑니다.

드래그해서 잘 맞춰주세요

 

3단계 인증까지 하려면 여권이 있어야 합니다. 고래들이 해야겠네요. 10비트 이상출금을 할때 필요하다고 합니다. 10비트..갖고 싶다.

이렇게 해두시면 이제 와우코인 에어드랍 준비가 다 되었네요. 얼마나 받을진 모르겠지만.. 귀찮아서 가입안하시는 분들 많으면 더 많이 받을수 있겠죠?

와우코인(wowoo bit) 첫 상장 거래소 Bit-z 발표

 푸른고래 육아여행 ★블로그를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공감♡ 덧글은 로그인 없이도 가능합니다. 1초만 투자해서 저에게 힘을주세요 ^^


<페이스북 페이지> 좋아요! 해주시면 매일 새로운 소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 페이스북 바로가기^^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