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이더월렛 해킹 경고(해결될때까지 접속금지)

오늘 아침 마이이더월렛 해킹 경보가 떴네요. 이더리움이나 토큰을 보관하는데 쓰는 곳인데 정말 이용하기가 무섭습니다. 이번에 해킹은 이더월렛 자체 문제는 아닌 것으로 보이네요.

 

구글 DNS 서버 해킹으로 이더월렛 접속시 피싱사이트로 자동 납치된다고 합니다. 이 때 안에 보관되어 있던 코인도 날아가는거죠. 그러니 급한일 없으시다면 상황을 지켜보시고 접속은 피하시기 바랍니다.

마이이더월렛 해킹 주의

해킹은 4월 24일 밤에 일어난 것으로 보이네요.

불안하신 분들은 직접 접속하는 대신 이더스캔으로 본인 지갑 주소 잔고를 확인해보세요. 이동내역이 없다면 안전하니까요

 

이더스캔 조회

 

이더스캔 접속화면입니다. 우측 상단에 본인 마이이더월렛주소를 입력하시고 go 누르시면 조회가 가능하십니다.

 

직접가능 링크는 아래 연결해놓았습니다.

<이더스캔 바로가기>

 


조회해보니 다행히~ 들어온 내역만 있고 나간게 없습니다. ^^; 모두들 안전한 코인생활 하시기 바라구요. 계속 이런 해킹 문제가 끊이질 않네요.

 

조금이라도 더 안전한 하드월렛 사용이나 메타마스크 사용 고려해보시기 바랍니다.

관련글은 아래 포스팅에서 참고하십시요

 

[이전글]

 ☆ 마이이더월렛(myetherwallet) 메타마스크 연동하기

 ☆ 트레저(TREZOR) 지갑 직구 개봉기

 푸른고래 육아여행 ★블로그를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공감♡ 덧글은 로그인 없이도 가능합니다. 1초만 투자해서 저에게 힘을주세요 ^^


<페이스북 페이지> 좋아요! 해주시면 매일 새로운 소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 페이스북 바로가기^^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