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도 짬뽕드실분 가격 및 시식후기

안녕하세요. 푸른고래입니다. 오랫만에 포스팅을 하네요~ 제 블로그가 다음에서 잘 검색이 되지 않는 현상(저품질)이 있어서 충격을 받았답니다.

오늘은 진도에 다녀오면서 들렀던 짬뽕집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진도 가셔서 뭘 드실지 결정을 못했다면 오늘 소개해 드리는 식당도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

 

진도는 세월호 이후 아픔을 가진 섬이 되어버린 것 같습니다. 참 조용하고 한적한 곳인데 많은 변화가 있었던 것 같네요

 

짬뽕드실분 짜장면도~

 

진도 짬뽕드실분 메뉴

 

말 그대로 짬뽕집입니다.

짬뽕드시던지 싫으면 짜장면

드시라는 이야기 인듯 하네요.

가게 상호처럼 정말 짬뽕과

짜장만 판매합니다.

 

특이하게 전복회와 검정콩국수도

같이 하는데요.

 

 

요즘은 너무 흔해서 믿기? 어려운

맛집 액자~

이거 방송하면 방송국에서

맞춤 제작해주는 건가요?

 

진도 짬뽕

 

당연히 짬뽕을 주문했습니다.

정말 푸짐한 해산물!!

 

전 가리비가 맘에 들던데요.

전복도 작은게 두마리나

통으로 들어간답니다.

 

 

푸짐한 해물탕을 보는 것 같네요

면은 양이 좀 작을 수도 있습니다.

전 괜찮았는데요.

양이 많으신 분들은

곱배기를 드시는게 좋을 것 같네요

 

국물은 해물탕처럼 시원하고

깔끔한 맛이었습니다.

와 정말 맛있다 이런 느낌은

못받았지만 먹을만 하네요 ^^

 

가격은 1만원으로 착한편 입니다.

 

 

식당이 오픈한지 얼마안된건지

아니면 장사가 잘되어 새로 지으셨는지

깨끗하게 지어져 있더라구요

 

 

 

식당 위치는 찾기 쉬운데요.

진도대교 건너자 마자 우측에 있답니다.

진도대교 주유소를 끼고

우측으로 회전하셔야 합니다.

 

진도대교에서 울돌목도 구경하시고

식사도 하시고 진도 들어가셔도

좋겠습니다.

 

[이전글]

 담양 갈만한 곳 소고기 맛있는 한우명가 식당


 

 푸른고래 육아여행 ★블로그를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공감♡ 덧글은 로그인 없이도 가능합니다. 1초만 투자해서 저에게 힘을주세요 ^^


<페이스북 페이지> 좋아요! 해주시면 매일 새로운 소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 페이스북 바로가기^^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