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게 갤럭시노트 광고였어? 갤럭시노트8 출시임박

안녕하세요. 푸른고래입니다. 삼성에서 새로운 핸드폰 광고를 하고 있네요. 바로 갤럭시노트8 티저광고입니다. 처음 보고는 무슨광고인지 몰라 어리둥절 했는데 찾아보니 삼성 광고더라구요. 갤럭시노트7이 망하고 나서 새로 나온제품이니만큼 엄청난 공을 들여서 출시가 된 것 같습니다. 


출시일이 곧 다가오는데요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내용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이게 갤럭시노트 광고였어? 갤럭시노트8 출시 이벤트



2017년 8월 23일 노트가 공개된다고 하는데요. 어떤 스펙으로 출시가 될지 기대가 됩니다. 이미 많은 정보가 노출되긴 했지만 공개장에서 임팩트 있는 한방이 있을지 모르겠네요. 궁금하신 분들은 광고도 한번 구경해보시기 바랍니다. 



티저광고 1번인데요. 이 광고를 보시면 
"나만의 시선이 생긴다"라고 광고하고 있네요
갤럭시노트8에 새로 장착되는 
듀얼카메라를 강조하는 광고같습니다.

이번 삼성노트 스마트폰에는 삼성최초로
듀얼 카메라를 적용하였으며 2배 줌을 
지원한다고 합니다. 

그래서 광고에서도 줌인 기능을 
강조하고 있네요. 

노트에 장착되는 카메라는 s8과 동일한
f 1/7의 밝기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또 광학식 손떨림 방지 기능, 오토포커스 강화 등으로
멋진 사진과 동영상 촬영이 가능할 것으로 보이네요


두번째 티저광고입니다. 

삼성노트 하면 바로 s펜이죠

s펜으로 무엇이든 자유롭게 쓰고 

그릴수 있다는 점을 강조하고 있습니다. 


노트7에서 선보인 꺼진상태에서 

메모작성이 가능한 기능도 그대로

유지될 것으로 보이는데요. 


또다른 획기적인 기술이 적용되었을지

궁금하네요~ 


갤럭시노트8 스펙


이번 스마트폰의 스펙을 보시면 미국판에는 퀄컴사의 스냅드래곤 835 가 사용되며 글로벌 버전에는 삼성 엑시노스8895가 사용됩니다. 램은 6GB를 사용했구요. 배터리는 3,300mah 용량인데요. 얼마나 오래 사용할 수 있을지 모르겠네요. 이번에는 배터리 폭발 확실히 없겠죠? 



갤럭시노트8 사진 입니다. 

후면에 듀얼카메라가 인상적이네요

디스플레이는 6.3인치 OLED 

화면이며 18.5:9 화면비율을 자랑합니다. 


지문인식 기능도 

지원하고 있습니다만... 

삼성은 지문인식 위치가 불편하다는

말이 많았는데요. 

이번에도 그 위치가 개선되지 않았답니다.

무슨 생각으로 그러는지? 모르겠네요 


갤럭시노트8


보라색이 우리나라에 출시될지

모르겠지만 사진상으로는

보라색도 이쁘네요. 


최신폰 답게 당연히 방수기능도

지원되구요. 방수는 IP68 입니다. 




위 사진은 블랙과 골드 사진인데요.

엣지형이라 블랙이 더 멋있는 것 같네요

새로운 노트 이벤트 


갤럭시노트8 이벤트


8월 23일 발표를 앞두고 

삼성에서는 이벤트를 하고 있네요 

새로운 노트 fan story 입니다. 

23일까지 이벤트하니 심심하면 

참가해보시기 바랍니다. 



경품은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모바일 교환권 300명입니다. 


당첨되었으면 좋겠네요^^

스타벅스 모바일 교환권은

추가요금 내면 다른 음료로 교환이

잘되니 사용성이 좋은 것 같아요


[이전글]

 스타벅스카드 혜택 및 사용시 주의사항

 아동수당 월 10만원 언제부터 누가 받나?

 파인테크 카드 혜택 모아봐요


 푸른고래 육아여행 ★블로그를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공감♡ 덧글은 로그인 없이도 가능합니다. 1초만 투자해서 저에게 힘을주세요 ^^


<페이스북 페이지> 좋아요! 해주시면 매일 새로운 소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 페이스북 바로가기^^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