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 애슐리 하남홈플러스점 가격 및 메뉴

안녕하세요. 푸른고래입니다. 주말에 뭐 드실지 고민 많으시죠? 그런데 요즘 외식하기 너무 무섭습니다. 외식 가격이 너무 많이 오른것 같아요. 저도 주말에 뭐 먹을까 하다가 광주 애슐리에서 한끼 해결했답니다. 


광주 애슐리 하남점 가격 및 신메뉴


이번 방문한 곳은 광주 홈플러스 하남점에 위치한 애슐리 입니다. 애슐리 메뉴는 많지 않지만 그래도 한끼 먹기엔 부족함이 없었답니다. 저는 볶음밥과 함박스테이크 많이 먹었네요. 6월 신메뉴가 나왔더라구요. 그럼 먼저 애슐리 가격 알아보겠습니다. 애슐리는 기본적으로 샐러드바만 드시던지 아니면 다른 메인메뉴 추가해 드시면 됩니다. 




애슐리 가격



애슐리도 여러가지 있더라구요

보통 가시는 곳은 클랙식입니다.

애슐리 클래식 평일 런치는 9,900원

디너와 주말, 공휴일은 12,900원


빕스 샐러드바 보다는 훨씬 저렴합니다.



미취학 아동은 36개월 미만 무료입니다.

아이들이 아직 어리다면 

부페 많이 다니세요 ㅎㅎ 


그 이상 나이는 4,900원이구요

초등학생 샐러드바는 8,200원입니다. 


스테이크는 추가시 29,900원인데요

저는 스테이크 별로 안 좋아해서

잘 안먹습니다. 



음료수는 에이드 따로 시키면 

돈 받습니다. 1잔에 3,500원


그런데 기본적으로 커피나 탄산 등은

무료 제공되니 드실분들만 드세요

광주 하남 애슐리 메뉴


광주 하남 애슐리


광주 하남 홈플러스 2층에

위치한 애슐리 입니다. 

매장은 이렇게 깔끔합니다. 

테이블도 많아서 단체로 가기도

좋겠더라구요.



한쪽에 음료수 코너가 있습니다.

녹차도 있고 커피, 탄산도 무료입니다.



천정에 달린 그릇들이

인상적이네요. 


애슐리 공통 인테리어인지

여기만 한건지 모르겠네요



애슐리 매장 한쪽에 이렇게

공간이 더 있답니다. 



샐러드 바~ 많이 빈약하죠?

애슐리는 생 야채코너가 좀

빈약한 것 같습니다. 


애슐리 피자


이 피자 그레이트 미트 피자인데요

애슐리 6월 신메뉴네요

피자가 맵더라구요. 애들 먹기엔 비추~



갑자기 음료 코너~

유기농 녹차 맛있었어요

시원한 녹차드세요



탄산은 요즘 많이 안드시죠?

애들은 좋아하겠네요


애슐리 샐러드바


포도랑, 토마토, 샐러드



토마토는 설탕발라놔서

맛있어요 ㅎㅎ 



애슐리가면 꼭 먹는

하와이안 망고 샐러드

전 그 안에 들어있는 

동그란 콩같은게 좋더라구요


닭가슴살 치킨샐러드도 

먹을만 합니다.



6월 신메뉴 중에 가장 맘에든

치즈마블 햄버거 스테이크


달달한 함박스테이크라서

애들이 좋아합니다. 


스위트 어니언 크림치킨도

꼭 드셔보세요 

맛있어요 



후식으로 아이스크림 있구요

체리 아이스크림은

별로고 바닐라가 좀 더 맛있습니다.



이건 망고 케잌인데요. 

단거 싫어하시는 분들은 

드시지 마세요..

아이스크림 보다 더 달아서

못먹었습니다. 



이렇게 한상 차려오고요~

까르보나라 떡볶이도 추천드려요

떡이 매우 부드럽네요



두번째 얌냠~게살 볶음밥도

아이들 먹기 좋더라구요



후식으로 과일 조금 먹었습니다. 

어떤가요? 간단히 드실거라면

광주 애슐리에서 점심 샐러드바

경험해 보시기 바랍니다.

** 푸른고래 육아여행 블로그를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공감♡덧글은 로그인 없이도 가능합니다.

 1초만 더 머물러 주세요^^

[이전글]

제주 자동차박물관 아이들이 좋아하는 제주도 갈만한 곳

산딸기 제철 지금 아이들 간식으로 좋아요

제주도 서귀포 맛집 만사성 짬뽕 맛있네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