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공항 렌터카 셔틀 타는 곳

안녕하세요~ 푸른고래입니다. 제주도 다녀와서 포스팅 중입니다. 제주도 가면 대부분 렌터카를 이용하시는데요. 공항에서 바로 렌터카 받기도 하지만 요즘은 셔틀버스 타고 사무실로 이동후 차를 인도하는 시스템이 많은 것 같더라구요 

제주공항 렌터카 셔틀 타는 곳

제주도 오랫만에 가서 그런지 공항도 낯설고, 렌트카 회사 셔틀버스 타러 가는데 좀 헤맸네요. 제주공항 가실분들은 참고하세요 



제주공항 렌터카 셔틀 


비행기 내려서 수화물을 찾는 곳입니다. 짐은 금방 나오네요. 카트도 있어서 이용할 수 있구요.



짐찾고 나오면 바로 2번 게이트가 보입니다. 2번게이트 우측 보시면 렌터카 회사들이 나와 있더라구요. 여기서 예약하셔도 될 것 같은데요. 미리 예약하신 분들은 바로 셔틀 버스 타러 가시면 됩니다. 저도 여기 들러봤는데 셔틀버스 타는 안내문만 주더라구요. 



전 이번에 롯데렌터카를 이용했습니다. 예전 금호렌터카가 롯데렌터카와 합병된 것 같더라구요. 2번게이트에서 우측을 보시면 5번 게이트 가는 길이 보입니다. 빨간 공으로 표시된 곳을 보시면 되구요. 렌터카라고 표시되어 있습니다. 이 길을 따라가세요. 

제주공항 렌터카 셔틀


5번게이트를 나오면 앞에 횡단보도가 있는데요 그 곳을 건너서 우측으로 계속 직진하시면 렌트카 건물이 또하나 나옵니다. 지금 사진은 렌트카 오토하우스 건물 앞쪽으로 나와서 찍은 사진인데요. 가운데 보시면 또 횡단보도가 있습니다. 



앞에서 보신 횡단보도 건너오면 이렇게 또 주차장이 있구요. 롯데 렌터카는 여기서 셔틀버스 타시면됩니다. 



렌터카 회사가 정말 많아서 헷갈리네요. 꼭 예약하신 렌터카 회사 셔틀버스를 타셔야 합니다. 



롯데렌터카에 도착했습니다. 사무실이 정말 크네요. 차도 많구요. 중국 관광객은 버스타고 다녀서 그런지 렌터카 내부가 한산합니다. 


제주 롯데렌터카


이렇게 창구번호표 뽑고 기다리면 됩니다. 차 예약한 거 확인하고 면허증 제시하셔야 합니다. 렌터카 보험도 이때 결정하시면 되요. 또 폴라로이드 카메라 관심있으신 분들은 여기서 대여도 가능합니다. 카메라 대여는 무료고 필름을 구매해야 하더라구요. 



차를 받았는데 새차라 기분 좋네요. 차 뽑은지 얼마 안된 것 같아요. 그리고 롯데 렌터카 이용시 저는 롯데마트에서 미리 장을 봐뒀습니다. 스마트 픽이라는 서비스 한번 이용해보세요. 


롯데 스마트픽


렌터카 인수받을때 바로 트렁크에 실어주시네요. 정말 편리합니다. 스마트픽 관련 글은 아래에서 확인하세요 


[이전 글]

○ 제주도 마트 안 가고 장보는 방법

 광주에서 제주도 비행기 운임비교 해보세요

○ 광주공항 주차요금 (공항내 주차장) 및 할인정보


** 푸른고래 육아여행 블로그를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공감♡덧글은 로그인 없이도 가능합니다.

 1초만 더 머물러 주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