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링글스 어니언 맛을 망친 또띨라

안녕하세요~ 푸른고래입니다. 

프링글스 평소에 즐겨 먹는 과자입니다. 감자아저씨가 콧수염 달고 그려져 있는 프링글스 모르시는 분 안계시겠죠?

부드러운 감차칩에 다양한 맛이 있어서 누구나 즐길수 있는 스낵인데요. 요즘은 고추맛, 치즈맛, 팝콘맛, 별게 다 나오더라구요. 


프링글스 어니언 맛을 망친 또띨라 


새로나온 프링글스 또띨라 드셔보셨나요? 프링글스가 감자칩으로 유명한데 이건 옥수수로 만든 콘칩이더라구요. 신기하시도 하고 평소에 나초 좋아해서 매운고추맛, 나초맛?, 그다음 제가 제일 좋아하는 어니언 앤 크림으로 세가지 골라왔는데요 



프링글스 어니언 맛을 망친 또띨라



이게 프링글스 또띨라 콘칩입니다.

고추맛하고 나초맛은 

사진도 못찍었네요.


고추맛은 그냥..

아 매운맛이 조금난다.

그런데 맛은 없다였구요

그나마 나초는 괜찮았네요 



보시면 아시겠지만 

감자가 아닌 옥수수로 만들어진

또띨라 형식입니다. 


일반 프링글스 과자보다 두꺼워요

그래서 바삭바삭한 식감은 있어요


여기에 치즈를 얹어먹거나

토마토를 얹으면 나아지려나요?



사우어 크림 앤 어니언~

감자칩에는 그렇게 어울리던

양파 맛 소스가 

또띨라 옥수수맛에

완전히 가려지네요 



음.. 다시는 먹고 싶지 않은 

또띨라 프링글스...

기념샷을 남겨줘야겠네요


이거 맛있게 먹는 방법 

아시는 분 알려주세요 ^^;


[이전 글 ]

○ 조코 자전거 미니트라이크 조립시 주의사항

 나로우주센터 식당 및 입장료

 국립 소록도 병원 애한의 길~


** 푸른고래 육아여행 블로그를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공감♡덧글은 로그인 없이도 가능합니다.

 1초만 더 머물러 주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