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자동차서비스 영업시간 및 직영점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푸른고래입니다. 

현대자동차서비스 많이들 이용하시나요? 아무리 현기차라고 해도 많은 분들이 애용하는 현대차~ 현대자동차서비스는 블루핸즈라는 서비스 전문점에서 하고 있습니다. 

현대자동차서비스 영업시간 및 직영점


오늘은 현대자동차서비스 영업시간과 직영점을 알아보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려고 하는데요. 갑자기 자동차가 고장나거나 수리를 받을때 유용하게 사용해보세요 

블루핸즈는 현대자동차에서 관리하는 서비스센터라 일반 정비소보다 조금 더 믿음이 갑니다. 특히 여성분들이 일반 정비소에 가는 경우 무시하는 경우가 많더라구요. 


현대자동차서비스 블루핸즈 영업시간 



현대자동차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블루핸즈 영업시간을 알아두는 것이 도움이 됩니다. 블루핸즈는 지역별로 영업시간이 다르고 토요일에 영업을 하는 곳도 있고 안하는 곳도 있기 때문이죠. 참고로 블루핸즈는 일요일에 영업을 하지 않고 공휴일도 영업을 하지 않습니다. 주말 영업은 토요일만 합니다. 


현대자동차서비스 영업시간 09:00~18:30 입니다. 지점마다 조금씩 다르니 확인하셔야 하구요. 토요일은 4시까지 하는 곳도 있더라구요. 또 전화예약도 가능하며 전화예약가능시간은 08:30~17:30분입니다. 토요일에는 직장인들이 많이 몰리니 꼭 예약하고 가시기 바랍니다. 

블루핸즈 예약전화번호 : 1899-0600

현대자동차서비스 직영점 찾기


먼저 블루핸즈 영업점을 알아보려면 블루멤버스 홈페이지에 접속하시면 됩니다. 아래 검색창에서 블루멤버스를 검색하시면 편리하겠죠?



블루멤버스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서비스네트워크검색/예약이라는 메뉴가 있습니다. 여기로 들어가보세요.  


블루핸즈 영업소

그럼 전국의 블루핸즈 위치를 검색하실 수 있답니다. 검색 설정에서 빨간박스처럼 직영점만 따로 검색할 수 있고 아니면 종합정비소를 검색할 수 있답니다. 간단하게 검색하시려면 키워드 검색에 00동 이렇게 동이름만 쳐보셔도 되요.

블루핸즈 토요일

토요일 근무여부는 검색 결과 우측상단에 있는 "휴일근무"를 클릭하시면 휴일에 근무하는 블루핸즈가 나와요. 직영점은 거의 토요일 운영안하더라구요. 가시고 싶은 현대자동차서비스센터를 확인하셨다면 예약하기로 예약해주세요. 회원가입이 되 있으셔야 합니다. 불편하시면 전화예약을 해주세요.


<관련포스팅>

 ☆ 힐리스신발 직구로 어린이날선물 미리준비하세요

  완도국제해조류박람회 2017 개최기간 및 입장료

** 푸른고래 육아여행 블로그를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공감♡덧글은 로그인 없이도 가능합니다.

 1초만 더 머물러 주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