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 디디하우스 부동산 매물 확인하세요

안녕하세요 푸른고래입니다. 요즘 부동산에 관심들이 많아졌는데요. 특히 비규제 지역이라면 지방까지도 많이들 가시는 것 같습니다. 오늘은 그래서 포항 부동산 매물 사이트를 확인해보려고 합니다.

 

디디하우스

포항은 북구가 비규제 지역입니다. 북구가 예전에 번화가였다고 하는데 지금은 많이 노화되었다고 하네요. 그래서 그런지 요즘 재건축 바람이 많이 불고 있습니다. 이미 두호 sk뷰 푸르지오 등이 유명하더라구요.

 

포항 디디하우스 매물

디디하우스는 포항 부동산 매물을 찾고 계신다면 네이버보다 먼저 봐야할 사이트입니다. 인터넷 사이트도 운영되고 있고 어플로도 운영이 되고 있습니다.

 

디디하우스

디디하우스로 검색해서 컴퓨터 사이트로 들어가면 이렇게 나옵니다. 사람들이 자주 방문한 단지가 왼쪽에 쫙 나오니 어느 단지가 인기가 있는지도 금방 파악이 되는 것 같습니다.

 

최근 한화 포레나 포항이 분양했는데 여기도 분위기가 뜨거웠다고 합니다. 그래서 그런지 광고도 계속 나오고 있네요. 위 사진에서 보니 죽도동이 얼핏 보이네요. 죽도동도 요즘 재개발 구역지정한다고 언급이 되고 있더라구요. 홈플러스 인근에 위치한 곳이네요.

 

고해삼 아파트

그외에도 바닷가를 끼고 있는 고해삼(고려,해동,삼일) 아파트도 찾아볼 수 있더라구요. 여기는 롯데백화점 앞에 위치하고 있어 위치도 좋은 것 같습니다. 이렇게 지도로 쉽게 지역과 매물들을 확인하실수 있는데요

 

포항 고려아파트

지도에서 이렇게 아파트를 클릭하면 해당 지역 매물이 쭉 나옵니다. 여기도 매매가 많이 나와 있는데요. 디디하우스 단점이 중복매물이 아직 많이 나온다고 하네요.. 지역이라 그런지 네이버도 잘 안쓰고요

 

고려아파트

고해삼아파트 중 고려아파트를 살펴보았습니다. 1984년도 아파트인데 가격이 상당하네요. 아무래도 재건축 이슈가 있어서 그런 것 같습니다. 정말 오래된 아파트인데요.

 

www.kbmaeil.com/news/articleView.html?idxno=867839

 

포항 고려·해동·삼일아파트에 다들 군침 흘린다는데… - 경북매일

포항 영일대북부시장 인근의 30년 가까이 된 노후 아파트 가격이 폭발적으로 오른 것으로 나타났다. 부동산투자자들에게 일명 ‘고해삼’으로 통하는 이곳은 고려아파트, 해동아파트, 삼일아파

www.kbmaeil.com

찾아보니 이런 기사가 뜬적이 있네요. 관심있으신 분들은 기사 한번 체크해 보시기 바랍니다.

 

 

디디하우스 앱

포항 디디하우스 앱

디디하우스는 앱으로도 운영되고 있는데요. 요즘은 컴퓨터보다 스마트폰 들고 계시는 분들이 많아서 많이들 보시는 것 같습니다.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검색하면 이렇게 어플이 표시가 됩니다. 간단히 설치하셔셔 쓸수 있겠네요

 

리뷰

어플 리뷰를 보니 많은 분들이 보고 계시는데요. 중복매물도 많고 불편하다는 의견도 있습니다. 그래도 포항에 직접 가지않고 일단 매물을 확인하는데는 활용할 만 한 것 같습니다.

 

영일대 두호sk

포함에 보면 영일대 해수욕장이 있는데요. 두호 sk 뷰 푸르지오 아파트가 이 근처였네요. 영일대 해수욕장 앞에도 빌라나 아파트들이 좀 있는 것 같습니다.

 

 

포항 두호sk뷰푸르지오 매물도 궁금해서 살펴보았는데요. 오늘 확인되었다는 매물이 상당히 많습니다. 각겨도 보니 상당하네요 매물가가 5억 넘는것들이 상당히 많습니다.

 

포항이 지진 사건 이후로 부동산이 침체기라고 했는데 앞으로 어떻게 변화할지 궁금하네요. 포항 부동산 관심있으신 분들은 디디하우스 잊지 마시고 체크해보시기 바랍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