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중역 지엔하임 평택 민간임대 오픈 5월 중

안녕하세요~ 푸른고래입니다. 오늘도 부동산 관련 자료를 가지고 왔습니다. 요즘 많은 분들이 관심 가지는 민간임대 인데요.

 

안중역

바로 요즘 핫한 안중역세권 인근에 자리잡게 될 민간임대 아파트 입니다. 요즘 평택이 언론에 많이 언급이 되더라구요

 

안중역 지엔하임

안중 지엔하임

안중역 지엔하임은 안죽역세권에서 첫번째로 민간임대로 진행된다고 합니다. 민간임대는 아파트 분양을 하긴하는데 임대로 생활을 할 수 있는 곳입니다. 소유권은 회사가 가지고 있고 세입자 형식으로 들어가는데요.

 

10년동안 임대를 살 수 있다고 하네요. 보통 8년정도인데 여기는 10년인가 봅니다. 그리고 보증금이  있는데 상승률을 5%이하로 제한해서 오랫동안 안정적으로 주거를 하실수 있습니다.

 

사업개요

사업개요를 보시면 공급규모가 나와있습니다. 정확한 세대수를 명기하지 않았는데요. 아래쪽에 보시면 세대수가 나옵니다.

 

안중 지엔하임

59제곱미터와 84형 두가지 종류가 있는데요 . 총 834세대 입니다. 주택 전시관은 평택시 안죽읍 송담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5월 28일이 오픈일자입니다. 그러니 관심있으신 분들은 일정 체크해서 다녀오셔도 좋을 것 같네요

주택전시관 위치

모델하우스가 안중공용버스터미널 바로 근처에 있어요. 위 약도를 참고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안중역 지엔하임 위치 및 장점

지엔하임

지엔하임 현장은 안중역 바로 옆은 아닙미다. 보시면 38번 국도 주변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안중역과는 그리 멀지 않아 보입니다. 주변에 안중초등학교도 보이네요 경기도 언어교육 연수원도 바로 옆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장점

안중초뿐만 아니라 안일중과 안중고 등도 위치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옆에 율리공원이 있다고 하네요. 거주하기에 나쁜 환경은 아닐 것 같습니다.

 

서해선

그 외에 교통이나 생활인프라도 살펴보세요. 안중역에서 수도권 여의도까지 1시간대로 연결이 가능할 거라고 하네요. 미리 소식 듣고 관심 있으신 분들도 많으실 것 같은데요. 대표번호도 확인하시고 일정 놓치지 마시기 바랍니다.

 

 

홈페이지 들어가보니 유사 홈페이지를 주의하라고 하네요. 여기저기 돌아다니면서 개인정보 노출하시지 마시고 정확한 홈페이지 찾아보시기 바랍니다.

 

공식 홈페이지

네이버에서 검색하셔셔 위 주소와 일치하는 곳을 찾으시면 됩니다. 그리고 관심고객 등록시 일정을 빠르게 확인하실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