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송 대광 로제비앙 2차 민간임대 아파트 5월 분양

요즘 집값이 오르다보니 민간임대 아파트에도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지는 것 같습니다. 작년에 오송 대광 로제비앙 1차가 성공적으로 분양을 마쳤는데요. 이제 2차 분양 소식이 들려오네요. 아마 기다리셨단 분들이 많았을 것 같습니다.

 

오송역 주변 세종시나 청주가 요즘 부동산 시장에서 많이 이야기되고 있는데요. 그 바람에 오송에도 조금씩 훈풍이 불어오는 것 같습니다. 그런데 아직까지 오송역주변에는 이렇다할 시설들이 들어오지 않은 상황이에요.

 

오송 대광로제비앙 2차

대광건영

대광로제비앙은 대광건영이라는 건설사에서 추진하고 있습니다. 홈페이지를 들어가보니 1차 분야완료 팝업이 뜨면서 곧 2차에서 찾아뵙는다고 하네요.

 

분양예정

살펴보니 충북 오송 뿐만 아니라 양주, 순천 대구, 아산 탕정지구 등 아직도 많은 예정지가 있나 봅니다. 그런데 아쉽게도 오송 대광 2차에 대한 소식은 많이 없더라구요

 

오송역

오송역 주변에는 오송 바이오폴리스지구가 지금 추진되고 있구요. 제3생명과학 국가산업단지 등이 들어올 예정입니다. 주변에는 이미 오송생명과학단지가 위치하고 있고요. 오생생명과학단지에는 유명한 질병청 그리고 식약처 등 정부부처도 이미 포진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오송역 대광로제비앙

대광로제비앙 위치는 오송역에서 멀지 않은 곳에 있습니다. 이미 1차를 분양했구요. 2차가 바로 그 옆이랍니다. 위 사진에서 보시는 빨간색이 1차 자리구요. 2차가 그 왼쪽에 있습니다. 역에서는 1차가 더 가깝겠네요

 

1차 대광 로제비앙은 59제곱미터 단일 면적으로 분양을 했습니다. 총 1,516세대로 적지 않는 세대가 위치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단지 배치도 나쁘지 않았던 것 같습니다.

 

오송2차 분양예정

2차 대광 로제비앙은 그런데 84제곱미터로 더 큰 평형으로 분양합니다. 이름이 대광로제비앙 그랜드 센텀 인가 보네요. 5월에 오픈한다고 되어있어요. 슬슬 기사도 나오고 그러는게 아마 거의 확정이 된 모양입니다.

민간임대

과연 이번에도 민간임대로 나올지는 모르겠습니다. 민간임대로 나오면 괜찮을 것 같네요. 민감임대는 만19세이상 누구나 청약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청약통장도 불필요 하구요. 그리고 세금부담이 없고 전매도 가능하다고 하네요. 그래서 인기가 많은 것 같습니다.

 

1차에서도 10만명이 넘는 사람이 청약을 했고 경쟁률이 70대 1 정도 였던 걸 감안하면 이번 2차도 기대가 되는데요 추가 정보가 나오면 공유하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좋은 주말 보내시기 바랍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