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송 2차 대광로제비앙 그랜드센텀 홈페이지 오픈

안녕하세요~ 푸른고래입니다. 드디어 오송2차 대광로제비앙 그랜드센텀 홈페이지가 오픈되었네요. 기다리시는 분들이 많으셨을 것 같은데요

 

아직 자세한 정보들은 없지만 이렇게 멋진 조감도도 나와 있더라구요. 일정은 5월로만 되어 있고 세부일정은 나오지 않은 상태입니다.

 

오송 2차 대광로제비앙 관심고객

 

관심고객

홈페이지 들어가셔서 고객센터를 보시면 관심고객등록 메뉴가 있습니다. 미리 연락처를 등록해두시면 새로운 정보가 업데이트 될 때 문자로 알려주는 시스템입니다. 등록대상 고객으로 스타벅스 커피 이벤트도 하더라구요. 매주 수요일 50명 추첨한다고 하니 관심있으신 분들은 확인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고객 등록

오송 대광2차에 등록하는 방법은 위 그림에 나오는 것처럼 이름과 휴대전화 주소만 입력해서 제출하시면 된답니다. 간단하네요.

 

오송 대광로제비앙 분양 세대수 및 위치

오송역 대광로제비앙

2차 대광로제비앙 위치는 3종 일반주거지역입니다. 건축 규모는 지상 25층 지하2층 규모이구요. 전세대 1615세대인데 모두 84제곱미터 형으로 건축됩니다. 1차는 모두 20평대 였는데 2차는 모두 34평형대인것같습니다.

 

모델하우스

모델하우스는 청주에 있습니다. 지웰시티 인근인데요. 지도를 참고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지금 코로나 때문에 예약을 해야 볼 수 있다고 합니다.  미리 연락해보시기 바랍니다.

 

주소는 위 사진에서 확인하세요. 청주시 흥덕구에 위치하고 있답니다.

 

오송역 프리미엄

오송 대광2차

회사에서 이야기 하고 있는 오송 대광 2차 장점들입니다. 오송역이 가까운게 제일 큰 것 같구요. 그리고 커뮤니티 광장도 크게 짓는 것 같습니다. 축구경기장 규모라고 하는데요. 그럼 공원을 따로 나갈 필요가 없을 것 같네요. 아직 단지배치도 등이 정확히 나오지 않아서 어떻게 구성이 될 지 궁금합니다. 추후 바로 옆 1단지와 함께 오송역을 이끌어 나갈 자리일 것 같습니다.

 

비싼 집값과 전세금 상승 등으로 많은 분들이 민감 임대아파트에 관심을 주시고 계십니다. 민간임대아파트의 장점은 눅구나 청약통장 없이도 분양신청이 가능하고 세금 부담등 규제에 자유롭기 때문인 것 같습니다. 그래서 1차때도 엄청난 흥행을 거둔 것이구요. 1차 때는 신청금 30만원을 입금후 진행했는데요. 이게 나중에 환불 등에도 문제가 많더라구요. 2차때도 신청금이 들어갈지는 모르겠습니다. 요즘은 없이도 하더라구요.

 

자세한 사항은 아래 홈페이지에서 더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좋은 주말 보내시기 바랍니다. ^^

 

그랜드센텀대광로제비앙.com/

 

오송2차 대광로제비앙 그랜드센텀

오송 최고자리! 최중심 입지! 프리미엄 임대아파트!

xn--hc0b3qy4jn5btuf96ao0xv2f5uk77gl71a.com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