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송 파라곤 1차 분양 일정 확인하세요

안녕하세요~ 푸른고래입니다. 오늘은 청주 오송 분양 소식을 가져왔습니다. 바로 오송역 파라곤 센트럴시트 1차 분양인데요. 많은 분들이 분양을 기다리고 계시지 않았나 싶습니다.

 

오송역 파라곤

요즘 오송역 인근에 분양과 개발이 많이 되고 있는 것 같습니다. 파라곤 아파트 옆에 대광 로제비앙에서도 임대 아파트를 분양한 적이 있구요. 곧 2차도 진행한다고 합니다.

 

오송 파라곤 1차 분양

오송 파라곤 1차

오송 파라곤 견본주택 즉 모델하우스는 5월28일 부터 오픈을 했답니다. 사전예약으로 진행되고 있구요. 코로나때문에 현장 가시기 어려운 경우 인터넷으로 확인하셔야 할 것 같습니다.

 

청약일정

청약일정은 6월 2번째주 부터 시작됩니다. 특별공급이 7일부터 시작되구요. 청약1순위는 6/9일 해당지역을 받습니다. 전국청약으로 10일에 기타지역을 받고 2순위는 6/11일 청약을 하시면 됩니다.

 

당첨자 발표는 17일이구요. 그 다음주부터 서류접수와 계약이 들어가게 되네요. 약 한달 간 청약일정이 진행되니 만만치 않을 것 같습니다.

 

청약자격 확인

오송 파라곤 청약자격을 확인하려면 홈페이지에서 각각 본인이 해당되는 부분을 꼼꼼히 살펴보셔야 할 것 같습니다. 기관추천특별공급과 산업단지종사자 특별공급도 있구요. 신혼부부, 다자녀, 노부모, 생애최초 특별공급등이 있습니다.

 

오송역 인근에 직장이 있으신 분들은 산업단지 종사자 특별공급을 활용하면 좋겠네요.

산업단지 종사자 특별공급

산업단지 종사자 특별공급 대상자격 입니다.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공급 세대도 600세대 정도로 상당히 많이 배정이 되어 있답니다.

 

오송

오송 주변에 보면 연구기관도 많이 있던데요. 산업단지 종사자에 연구소도 포함이 되나봅니다. 위에 보시면 연구기관 종사자들이 확인해야 할 사항들이 보이네요. 다른 조건들은 홈페이지에 나오니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오송 파라곤 아파트 현황

오송 파라곤

오송역 파라곤 사업규모를 살펴보면 총 2,415세대를 분양합니다. 엄청 대규모 단지 입니다. 모든 세대는 59제곱미터 형으로 단일 평수입니다. 파라곤에서 5,842세대를 분양하는데 이번에 절반정도를 분양하는 거라고 하네요. 2차 분양도 그럼 있다는 말인것 같아요.

 

커뮤니티 센터

단지가 커서 그런지 커뮤니티 센터도 커 보입니다. 유아 수영장과 피트니스센터가 기본이네요. 또 실내 골프연습장과 독서실도 설치가 됩니다.

 

완공되면 엄청난 커뮤니티가 생길 것 같네요. 오송역 주변이 지금은 황량하지만 아파트들이 속속 입주하게 되면 어떻게 변화힐지 기대되네요

 

커뮤니티 센터

커뮤니티 센터에 유치원과 경로당도 보입니다. 25평 단일평수로 2500세대 가까이 되니 어린아이들이 많을 것 같습니다. 그만큼 어린이집도 크게 지어야 할 것 같아요.

 

모델하우스 사전예약

견본주택을 보실 분들은 서둘러서 사전예약을 하셔야 할 것 같습니다. 이미 많이 마감된 것 같아요. 홈페이지에 가시면 위 안내문을 확인하셔서 예약을 하시기 바랍니다. 안되면 사이버 모델하우스 관람을 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모델하우스

e모델하우스로 각 방마다 모습을 간접적으로나마 확인하실 수 있답니다. 현장에서 보지는 못하더라도 한번 보시면 더 감이 오실 것 같습니다. 그럼 오송파라곤 1차 아파트 청약 정보 잘 확인하셔서 좋은 결과 있으시기 바랍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