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생일쿠폰 기간 및 받는법(2020 변동사항)

스타벅스 앱에서 띵동하는 알림이 울려서 뭔지 봤더니 생일쿠폰이 발급되었다는 알림이었어요. 이제 스타벅스 앱만이 생일축하를 해주는 걸까요? 작년인가는 이 쿠폰을 받고 정작 기간을 생각못해서 날려버린 기억도 있네요.

스타벅스 dt가 여기저기 우후죽순 생기고 있어서 그런지 스타벅스를 찾는 분들이 더 많아 진 것 같습니다. 그래서 생일쿠폰에 대해서도 조금 알아보려고 하는데요. 몇가지 변동사항이 생긴듯 합니다.

생일쿠폰 받는법

생일쿠폰 확인

언제부터 바뀐지는 정확하지 않습니다만 스타벅스가 많이 짠돌이가 되었답니다. 처음엔 웰컴레벨도 생일쿠폰을 받을 수 있었는데 지금은 그린 레벨부터 가능합니다. 앱을 구동하시면 본인 별이 몇 개인지 회원등급이 어떻게 되는지 나오니 확인해보세요. 그린레벨이고 회원가입시 본인 생일을 등록하셨다면 생일 2주전쯤 쿠폰이 자동으로 들어옵니다.

 

위 사진 보시면  e-coupon 보이시나요? 여기 1이라고 써 있습니다. 그럼 클릭해서 확인해보시면 됩니다. 여기 쿠폰 메뉴는 다른분한테서 선물받을때도 여기서 확인가능해요

 

e-coupon

이 쿠폰을 확인해보면 사용기간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쿠폰 받은후 약 1달 유효기간이 있는 것 같습니다. 그러니 꼭 체크하셔서 쓰셔야 겠죠?

 

birthday 쿠폰

쿠폰을 클릭해보면 위 사진처럼 QR코드가 노출됩니다. 이걸 들고 매장에 가시면 스타벅스 음료 1잔(톨사이즈)이 가능합니다.

 

생일쿠폰 사용조건 및 사이즈업그레이드(음료변경)

 

생일쿠폰 사이즈업 불가

상세보기를 보시면 쿠폰에 대한 설명이 나와 있습니다. 이걸 보시면 스타벅스가 더 짠돌이가 된게 맞는 것 같습니다. 매출은 올라가는 것 같은데.. 왜이렇게 혜택을 줄였는지?모르겠네요

 

우선 생일쿠폰으로는 음료1잔 톨사이즈 무료제공입니다. 여기에 요거트 바나나, 특화음료 등이 제외되네요. 생일 쿠폰 매력이 원래 비싸던 싸던 모든 음료가 가능했던 걸로 아는데....잘못알았을까요?

 

그리고 단일 사이즈 음료나 티 음료는 사이즈 업그레이드가 불가합니다. 그럼 단일사이즈가 아니고 차 종류가 아니라면 사이즈 업그레이드는 가능하다는 뜻인것 같네요  또 위 사진에서 보시는 것 처럼 본인이 쓰기 어렵다면 선물하기 버튼으로 다른사람에게 선물도 가능하답니다.

 

이번에 저는 매장에서 가장 비싼걸로 골라서 시켜볼 예정입니다. 어떤 메뉴를 시켜야 할지 고민이네요

 

 

스타벅스 화이트데이 이벤트

화이트데이

발렌타인데이와 화이트데이 행사도 하고 있는데요. 스타벅스 앱으로 기프티콘을 보내면 별을 추가 증정하는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생일선물이나 쿠폰을 보내고 싶으신 분들은 기프트샵에서 보내시고 추가 별을 적립받아보세요. 단 결제를 등록된 스타벅스 카드로 진행해야 할 것 같습니다.

 

자세한 참여방법은 위 사진을 참고하세요. 스타벅스앱에서 기프트샵-러브 또는 응원 카테고리에서 선물 세트를 구매하셔야 합니다.

또 선물 받으신 분이 답례선물을 하면 별을 2개 추가증정하네요. 참고하셔서 별 많이 적립하시기 바랍니다. 그럼 이상으로 오늘 포스팅을 마치도록 할게요 스타벅스 관련 글은 아래를 더 참고해주세요

 

- 스타벅스 텀블러 가격 알아보자(기프티콘으로 텀블러사기)

- 스타벅스 충전 방법 및 카드구매

 

스타벅스 충전 방법 및 카드구매

안녕하세요. 푸른고래입니다. 오늘은 스타벅스 충전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스타벅스 카드구매 후 이용을 계속 하려면 카드에 현금을 넣어줘야겠죠. 방법은 간단합니다. 컴퓨터로 홈페이지에서 직접..

bluego.tistory.com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