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닥 마스크스캐너로 약국 공적마스크 재고 확인하세요

오늘부터 마스크5부제로 공적마스크 판매가 진행된다고 합니다. 마스크 필요하신분들은 어서 구매하시기 바랍니다. 5부제 실시로 조금 여유롭게 구매가 가능할지 궁금하네요. 자세한 내용은 이전 글을 확인하시면 됩니다. 꼭 신분증을 지참하고 약국에 방문하시기 바랍니다.

 

마스크 스캐너

마스크 스캐너

그런데 마스크 사려면 줄도 서야하고 막상 내가 가려는 곳에 마스크가 있는지 확실하지 않습니다. 그래서 여러가지 서비스가 등장하고 있는데요 오늘 소개해 드릴 내용은 바로 굿닥에서 운영하는 마스크 스캐너 앱입니다.

 

굿닷 마스크스캐너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굿닥을 검색하시면 위 앱이 검색이 됩니다. 바로 설치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열기 버튼으로 실행을 해주시면 되겠죠. 아니면 홈화면에서 아이콘을 찾아 클릭하시면 실행이 됩니다.

 

약관 동의

굿닥 앱이 실행되면 이렇게 약관 동의를 해주셔야 합니다. 마케팅 수신이 싫으시면 위치기반 서비스  필수 약관만 동의해 줍니다. 이게 위치 파악이 되야 주변 약국이 검색되므로 위치 동의는 필수입니다.

 

위치 정보 허용도 세부적으로 설정이 가능합니다. 앱 사용 중에만 허용으로 하시면 될 것 같네요. 항상 허용해도 무방합니다.

 

마스크 스캐너

그러면 이렇게 마스크 스캐너 메뉴가 보이실 겁니다. goodoc 앱에는 확진자 동선을 확인하는 기능도 있답니다.

 

공지사항을 보시면 정식 서비스가 3월10일부터 오픈된다고 합니다. 그러면 약국에 몇장 남았는지 정보가 공유될 것 같습니다.

 

그런데 지금도 확인해보면 품절인 약국들이 보이네요. 어느정도 작동이 되는 것 같습니다. 일단 설치해두시고 이번 마스크 5부제 구매시 참고하면 좋을 것 같네요 언제 이 마스크 대란이 끝날지 모르겠네요. 건강한 하루 보내시기 바랍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