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키(TKY) 코인 상장이벤트 및 BIT-Z lebel3 인증

빗지(bit-z) 거래소 거래량이 많이 늘어나고 있네요. 현재도 10위권 이내로 유지되고 있습니다. 이번에 더키(TKY)코인도 상장이 되네요. 더키코인도 한때 엄청 유망있는 것으로 보고 인기가 많았던 것 같습니다. 중국에서 신원인증 관련 코인으로 중국에서 이걸 채택하면 엄청난 효과가 있을것으로 기대했거든요. 사업은 잘되고 있나 모르겠네요

어쨌든 빗지가 최근 정말 상장을 많이 시키고 있는데요. 국내 유저들이 많이 구입한 토큰들이 상장되기에 많은 분들이 신규가입을 하고 계실 것으로 보입니다.


더키코인 상장 거래소(BIT Z)

가입방법 등은 이전 포스팅에 언급을 했는데 필요하신 분들은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빙고 코인 BIT-Z(빗지) 거래소 상장 이벤트

 오늘은 더키 이벤트에 대해 간략히 소개해드리겠습니다.

 

 

행사 내용은 간단합니다. 많이 거래한사람들을 대상으로 2백만개의 코인을 나눠준다고 하네요. 보통 코인을 발행할때 이벤트나 홍보용으로 물량을 잡는 경우가 있는데 이런 물량을 이렇게 거래소에 뿌려주는 것 같습니다. 행사기간은 6월18일까지므로 얼마남지 않았네요. 최근 코인레일에서 더키코인도 해킹이 있었는데요. 빗지로 이동하신 분들은 다행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그래도 해킹사건 여파로 전체 코인시장이 좋지 않고 더키도 아마 영향을 받았을 것으로 보이네요

 

그래도 거래하실 분들은 빗지에서 상장이벤트 참여하시면 좋을 것 같네요

 

보면 5일동안 40만 더키씩 나눠줍니다. 이벤트에는 한사람이 한번만 참석가능합니다. 지금 4일째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네요. 혹시 도전하실분들은 서두르시기 바랍니다. 또 빗지에서 이런 이벤트를 진행하려면 LEVEL3 인증을 꼭 해두시기 바랍니다. 미리 해두셔야 나중에  참석하기 좋겠네요

3단계 인증하기

3단계 인증을 하면 10비트씩 하루에 이동이 가능합니다. 거래량이 많다면 반듯이 진행해두셔야 할 것 같습니다. 계정 메뉴로 가셔서 진행하시면 되는데요

 

인증을 하려면 여권이 필요합니다. 여권사진을 스캔해야 하구요. 또 여권이나 신분증을 들고 사진도 찍어야 합니다. 이때 BIT-Z라고 쓰고 날짜를 적은 것까지 손에 들고 찍으라고 되어 있네요. -_-;; 귀찮긴 하지만 이벤트 참여하실 분들은 꼭 해두세요

 

더키 상장

 

보니 첫상장은 271사토시정도에 시작한 것 같은데. 장이좋지 않으니 상장 효과는 많지 않은 것 같습니다. 거기다 해킹사건까지 있었으니 말이죠. 지금 가격은 143사토시정도네요. 비트가격입니다. 참고하세요

 

[이전글]

 와우코인(wowoo bit) 첫 상장 거래소 Bit-z 발표

Bit-z(빗지 거래소) Apis 코인 상장 에어드랍 이벤트


 푸른고래 육아여행 ★블로그를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공감♡ 덧글은 로그인 없이도 가능합니다. 1초만 투자해서 저에게 힘을주세요 ^^


<페이스북 페이지> 좋아요! 해주시면 매일 새로운 소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 페이스북 바로가기^^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