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t-z(빗지 거래소) Apis 코인 상장 에어드랍 이벤트

요즘 중국거래소가 우리나라 거래소 거래량을 추월하고 있습니다. 이제 업비트와 빗썸이 10위권 밖으로 밀려날수도 있겠네요. 빗지가 요즘 뜨고 있는 것 같은데요. 여러 코인들이 상장되고 있습니다.

 

그 중 Apis 라는 코인도 상장이 되어 있는데요. 상장이벤트로 에어드랍을 하고 있네요. 혹시 ico 참여해서 거래하시려면 이 거래소로 송금한 후 거래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Apis 토큰 거래소 가입

Apis 토큰은 Qtum 기반 마스터노드 중계 플랫폼인데요. 마스터 노드 구축비용에 대한 지분투자로 노드 보상을 지급하는 코인입니다. 마스터 노드를 만드려면 비용이 상당히 들어가는데 이를 나눠서 투자할수 있는거라 향후 블록체인 발전시 유망할 수 있는 분야입니다.

이 토큰은 발행량이 약 95억개로 프라이빗 세일때 1퀀텀에 5,750개가 지급되었습니다. 크라우드 세일때는 5천개였구요.

 

에어드랍은 6월6일 12:00인데요. 홍콩 거래소라 우리나라랑 시차는 1시간 차이입니다.(utc 8+) 우리나라는 utc +9이기 때문에 아마도 11시가되지않을까 싶네요

 

또 거래실적에 따라 금을 주는 행사도 하는 것 같은데.. 정확한 룰이 영어로 나와있지 않아 잘 모르겠네요.

 

퀀텀 기반이고 중국쪽이라 거래도 많이 이루어지는 것 같습니다.

 

상장후 어느정도 상승세를 보여줬는데 지금은 하락중이네요.

 

apis 상장가

일 그래프로 돌려서 상장가를 확인해보니 비트마켓에 250사토시로 상장된 것 같습니다. 지금은 145사토시로 많이 떨어진 상태인데요. 그래도 처음 덤핑후 상승세를 이어간 것 같습니다. 달러로 치면 현재가 0.0107달러로 10원꼴이네요. 아무래도 엽전주가 대세다 보니 이 코인도 어떻게 될지는 모르겠습니다.

 

빗지 가입은 아래 링크에서 하시면 되구요. 가입방법도 이전 글을 참고해주시면 좋겠네요 그럼 투자 성투하시기 바랍니다.

 

<<빗지(bit-z) 거래소 가입>>

 

[이전글]

 와우코인(wowoo bit) 첫 상장 거래소 Bit-z 발표

와우(wowoo)코인 bit-z 에어드랍 이벤트


 푸른고래 육아여행 ★블로그를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공감♡ 덧글은 로그인 없이도 가능합니다. 1초만 투자해서 저에게 힘을주세요 ^^


<페이스북 페이지> 좋아요! 해주시면 매일 새로운 소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 페이스북 바로가기^^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