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출한 저녘~ 세가지 맛 디디치킨과 유자맥주

안녕하세요~ 푸른고래입니다. 

우리나라 처럼 치킨이 다양한 나라는 없을 것 같은데요. 

그만큼 찾는 사람이 많다는 거겠죠? 오죽했으면 치느님이라는 신조어까지 생겼을까 싶습니다.


출출한 저녘~ 세가지 맛 디디치킨과 유자맥주 


출출한 저녘.. 밥을 먹었는데도 허기진 이유는 뭘까요. 이럴때 치킨의 유혹을 뿌리치기 어려운데요 

그래서 결국 디디치킨으로 주문을 했습니다. 디디치킨 들어보셨나요? DD치킨이라고 해야하나요.. 



이곳이 바로 요즘 제가 주력으로 시켜먹는 치킨집입니다. 처음 배달의 민족 앱에서 디디치킨 처음봤을때 처음 보는 치킨집이라 망설였는데요. 이제 단골이 되어 버렸네요 



디디치킨이 도착했습니다. 요즘 치킨집 배달 박스가 다양하죠? 보통 이렇게 원 박스 스타일이 많더라구요. 박스하나에 모든게 들어있는 포장이라 간편하구요. 


치킨 상자를 보니 모르는 남정네들이 주르르르 서 계시네요..

누군지도 모르겠어요~ 상자 여기저기 살펴보니 세븐틴이라네요? 그럼 17명인가요?

세보니 17명이 안되네요. 왜인지 모르겠어요. 


일단 전 관심 없는 걸로.. 통닭이나 먹을게요.


디디치킨 세가지맛


디디치킨을 시키는 이유 첫번째~ 1번 주문으로 세가지 맛을 볼 수 있다 ㅡ.ㅠ 너무 좋죠? 다양한 맛의 치느님과 영접을 할 수 있네요. 전 기본적으로 양념치킨, 간장치킨, 프라이드 치킨 세트를 시킵니다. 





디디치킨 홈세트의 위상이 대단하죠? 3가지 맛으로 가족들 입맛도 다 맞출수 있고, 양도 두마리 치킨 못지 않습니다. 가격은 3종세트가 19,900원입니다. 우리나라 정말 치킨 비싸네요.. 이제 다 2만원이네요. 


디디치킨


디디치킨 가까이서 찍어봤습니다. 왼쪽이 간장소스 오른쪽이 양념..

양념은 옛날 스타일로 달짝지근하고 맵지 않습니다. 

아이들이 좋아하겠죠?


간장소스도 짭조름 하니 맛납니다. 역시 달달한 맛이 좀 있습니다. 



 양념치킨과 프라이드 치킨입니다. 프라이드 치킨은 깔끔합니다. 또 양념치킨에 소스양이 많아서 양념 좋아하시는 분들은 프라이드를  찍어드셔도 됩니다. 




그럼 디디치킨 안드셔 보신 분 꼭 드셔보시구요~ 맛과 양 모두 만족하실거에요. 사진에는 없지만 펩시콜라 500밀리 하나와 치킨무도 같이 옵니다. 



전 콜라 대신 호가든 유자~와 함께 디디치킨을 먹었답니다. 홈플러스에서 구입한 유자 호가든~ 신기해서 구매해 봤어요. 그런데 유자맛이 많이 안난다는 ... 전 유자향이 진할 줄 알았으나.. 그렇지 않군요. 

그래도 깔끔한 맛은 있던데.. 그냥 호가든이 더 나은 것 같습니다. 


이상으로 디디치킨과 호가든 유자에 대한 후기를 마칩니다. 


<관련 포스팅>

○ 광주 흑석사거리 동해해물탕 해물요리!

 (수완지구 궁전제과)공룡알, 나비파이 궁전제과 방문후기~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