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완지구 팟타이, 쌀국수 잘하는 집, 생 어거스틴!

수완지구에도 봄이 왔네요. 3월 첫번째 주말에 날씨가 너무 좋았습니다.

다들 봄나들이 다녀오셨나 모르겠네요.

곧 오후엔 더워질 것 같습니다. 봄꽃놀이 기대되네요

 

수완지구 팟타이, 쌀국수 잘하는 집, 생 어거스틴!

 

오늘은 수완지구에서 아시아음식 잘하는 곳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태국음식이 주된 메인요리이구요. 저는 왕새우 파타이와 퍼보(쌀국수) 좋아하는 곳입니다.

바로 생어거스틴(Saint Augustin)입니다.

 

수완지구 생어거스틴은 태국음식 좋아하는 우리가족에게 의미가 큽니다. 왜냐하면 광주에서 제대로 된 파타이 먹을 곳이 거의 없기 때문입니다.

 

파타이(PAD THAI) 안드셔보신분은 꼭 생어스틴 왕새우 파타이 드셔보라고 권해드리고 싶네요 매콤하면서 약간 기름기 있는 맛의 조화가 한국사람 입맛에도 꼭 맞거든요. 또 이집 쌀국수가 참 맛있습니다. 참고로 애들은 파인애플 볶음밥 시켜주면 좋아해요

 

생어거스틴은 서울쪽에서는 엄청 인기가 많은 것으로 알고 있는데요. 전남에서는 잘 알려지지 않은 것 같습니다. 매장도 전북 전남지역에서는 수완지구 하나뿐입니다. 

생어거스틴은 수완지구 함소아 한의원 건물에 위치하고 있구요. W 여성병원 근처라 지나다니면서 많이 보셨을 겁니다.

 

주소 : 광주광역시 광산구 수완동 1419

전화 : 062-954-6232

영업시간 11:30~22:00

(주문가능시간 오후 21:20)

 

수완지구 생어거스틴

 

생어거스틴 전면사진입니다.

1층과 2층으로 규모가 꽤 크구요.

좌석은 총 84석입니다.



 

주차장은 별도로 없으나 매장 앞, 옆에

주차공간은 많이 있습니다.

평일에 w병원 사람많을때는

주차하기 좀 힘들수 있구요

 

수완지구 생어거스틴 매장

 

사진 보시면 아시겠지만 1층보다

2층이 더 넓은 구조입니다.

 

 

메뉴는 다양합니다. 런치세트메뉴는

평일에 가능한데요. 평일에 시간되시면

꼭 가보시기 바랍니다.

 

세트메뉴가 30%할인 됩니다.

왕새우 파타이와 나시고랭 세트가

20,000원 입니다.

 

 

매장 1층입니다. 2층으로 가는 계단 보이시죠

 

 

1층은 테이블이 몇개 안되지만

이렇게 공간이 구획된 곳도 있어

조용히 식사를 하실 수 있습니다.

 

 

1층 카운터 맞은편 테이블입니다.

테이블간 거리가 떨어져 있어

식사하기 나쁘지 않습니다.

 

 

계단을 올라가면 이런 모습입니다.

인테리어가 잘 되어있구요

천정이 매우 높은게 인상적입니다.

 

 

2층은 1층보다 많은 인원을 위한

테이블 배치가 되어있습니다.

6인석도 있고 단체석도 있네요

 

 

안쪽으로 이렇게 테이블이 많습니다.

조명도 멋지고 창이커서 빛이 많이 들어오네요

2층에 요리사님이 계시고 직원도 더 많아요

 

 

이층 한켠에 마련된 단체석인데요.

여기가 맘에 들더라구요

담엔 이자리에 앉아봐야겠네요



 

 

 

슬슬 음식이 나오네요.

생어거스틴 가실분들은 꼭

핸드폰으로 어플 받아가세요

 

회원 가입시 매달 쿠폰줍니다.

3월달에 생어거스틴에서

3만원 이상 주문하시면

자몽쥬스 두잔이 무료입니다.

 

 

생어거스틴 왕새우파타이

 

제가 제일 좋아하는 파타이입니다.

이렇게 나오는데 면하고 숙주, 부추, 땅콩

그리고 매운 고추 등을 적절히

섞어서 드시면 됩니다.

 

 

왕새우파타이니까

왕새우가 빠지면 안되겠죠

 

생어거스틴 퍼보

 

그 다음 시킨 퍼보~

퍼보가 베트남식

소고기 쌀국수 입니다.

 

 

여기 쌀국수 정말 양도 많고 맛있어요

전 수완지구에서

생 어거스틴 쌀국수가

제일 맛있습니다.

다른 쌀국수집도 많았는데

반짝 생겼다 없어진곳도 많은것같네요

 

 

그리고 파인애플 볶음밥

이것도 양이 상당합니다.

이거 어른들도 맛있지만

애들 입맛에 딱!이네요

 

파인애플 볶음밥

 

잘 보시면 접시 위 아래 양쪽에

파인애플이 숨어 있습니다.

파인애플도 푸짐합니다.

 

 

요청하시면 어린이 식기도

같이 주신답니다.

한번 이용해 보세요

 

저는 다음 생어거스틴 방문시

메인디쉬에 도전해보려고 합니다.

 

 

농어 한마리가 통째로 나오는

요리들이 있더라구요

저건 칠리농어~

매콤달콤 칠리소스가 얹어서

나온다는데 맛있을 것 같네요

 

그럼 수완지구 생어거스틴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관련 포스팅>

 수완 송화풍천민물장어 방이 넓어 애들 데리고 가기 좋아요

(수완지구 궁전제과)공룡알, 나비파이 궁전제과 방문후기~

(수완지구 해물왕)해물왕에서 시원하고 푸짐한 해물전골 드셔보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