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첨단 메가박스 영화관람기(리클라이너 좌석 편해요)

오랫만에 영화보고 온 푸른고래입니다. 이번에 첨단에 있는 메가박스에 다녀왔습니다. 광주는 극장이 서울처럼 많진 않지만 인구가 적어서 인지 평일에 가면 정말 한가하고 주말에 가면 인기있는 영화 빼고는 볼만한 수준입니다. 광주에서는 심지어 평일에는 예약안하고 가도 자리가 많다는거.. ㅎㅎ 좋은건지 나쁜건지 모르겠네요

 

이번에 본 영화는 공조인데요. 오랫만에 본 한국영화인데도 낯설지 않고 재미있게 보고 왔네요. 유해진님이 정말 약방의 감초 역할을 했던거 같구요. 중간에 나온 윤아 정말 매력 있는 캐릭터로 나왔던 것 같아요. 이번주에는 조작된 도시가 공조보다 예매율은 앞지르는 것 같지만 아직도 공조의힘이 남아있는 것 같습니다.

 

공조 지금 600만명 돌파했더라구요. 영화 내용은 극장에서 보시구요. 오늘은 첨단 메가박스에 대해 포스팅할 예정입니다. 첨단 메가박스는 복합쇼핑몰 안에 있습니다. 처음에 개장할 때 엄청난 규모로 개장을 했었는데. 쇼핑몰이 망했어요. 이번에 가보니 1층에 식당등이 조금 들어와 있는 것 같더라구요

 

메가박스 첨단

 

광주첨단 메가박스 영화관람기(리클라이너 좌석 편해요)

첨단 메가박스가 좋은 점은 좌석이 정말 넓고 편하다라는 겁니다. 사진에 보이시는 것처럼 전동 리클라이너 쇼파가 있어요. 정말 편합니다. 다만 일반석은 적용이 안되어 있구요 ㅡ.ㅠ

그래도 일반석 자리도 엄청 넓습니다. 다른 극장 1.3배 이상인거같아요. 발을 뻗어도 앞자리가 닿지 않더라구요. 제가 다리가 짧은거일수도 있습니다만...

메가박스 극장 입장료 조조 6,000원입니다. 광주첨단은 10시 15분이 조조입니다. 서울에서는 상상도 못할 시간이죠(관에 따라 11시가 조조일때도 있어요) 조조일때 로얄석 커플석도 1인당 7천원 대박! 토요일 주말도 동일합니다.

꼭 조조 보세요 1천원만 더 추가시 로얄석입니다.

조조가 아닐때는 8천원입니다. 로얄석은 1인당 14,000원이구요. 왜 조조가 좋은지 아시겠죠

 

 

 

지하에 주차장이 있는데 자리는 많은편입니다.

원래 쇼핑몰 자리라 주차장이 많이 있어요

 

매장 입구 가까운 곳에 자리가 있어서 얼른 주차하고

들어갑니다.

 

 

제가 누워있는건 보여드리기 힘들지만.

엘리베이터에서부터

이리 광고를 하고 있네요

 

 

엘리베이터안에 광고가 많네요

1층에 커피숍인데 피자도 판매하네요

언제 시간되면 들려보려고요

 

 

애견까페도 있나봐요

메가박스 4층 외부라운지?

이런 것도 생겼네요

 

1층에 커피숍이 많군요 가격도 저렴한듯요

시간있으면 먹고 갈텐데.. 시간이

없어서 그냥 영화보러 갑니다.

 

 

레고 베트맨 곧 개봉하나봐요

귀엽네요

 

 

당시 개봉작들.. 더킹도 못봤는데 보고싶네요

 

메가박스 모션베드

 

첨단 메가박

스 지금도 자리 좋은데.. 이제 아주 침대를

들여놓나 봅니다.. ㅎㅎ 모션베드라니..

이런거 처음보네요 하하

다른극장도 이런거 있나요?

3-4월 기대해야겠네요

 

 

극장 안에 바로 투섬플레이스도 있구요

 

 

스낵바도 있는데요. 아이리쉬 포테이토 못보던게 생겼군요

 

정말 한가하네요

다들 인터넷 예매하시나봐요

 

스낵바에서 먹을 것 좀 챙기고요

 

 

상영관은 4관인데요보이시나요

저 넓은 앞 뒤 공간들.. 진짜 여유로워요



빨간색이 커플석이구요 파란색이 로얄석입니다.

일반석이 맨 뒷줄입니다.

 

메가박스 커플석

 

커플석은 저리 휘황찬란합니다.

부담되요 ㅎㅎ

 

 

뒤에서 본 모습입니다.

 

메가박스 리클라이너

 

오 이게 바로 일등석 리클라이너.

저기 검은색 버튼 누르면 의자 밑에서 발 받침이 나옵니다.

 

 

명당자리에 앉았습니다.

영화볼만 하네요

 

스크린이 딱 중앙에~ 잼있게 봤네요

 

나와서 추억의 오락실..

진짜 옛날 게임들이 있네요

이상 첨단메가박스 관람기였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