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마하(yamaha) 광주 서비스센터 찾기 어렵네요 방문후기~

야마하~ 하면 무슨 생각이 드시나요? 전자키보드? 스피커? 오디오?

전 오디오가 가장 먼저 생각납니다. 제가 야마하 오디오 쓰고 있거든요

데스크탑 제품으로 사용하기 정말 간편했는데요.

시디플레이어도 되고, 블루투스, 아이폰, USB, 라디오까지 빠지지 않는 팔방미인이죠

 

야마하(yamaha) 광주 서비스센터 찾기 어렵네요 방문후기~

 

제가 사용하던 야마하 오디오가 있는데요 이게 요즘 말썽이 있어서 서비스센터 다녀왔습니다.

야마하 서비스센터 안가보신 분들 가기전에 미리 확인하고 가시면 좋겠네요

 

 

 

바로 이 제품입니다. TSX-B232

디자인도 이쁘고 성능이 좋아서 오랫동안 사용했었는데 세월이 흘러서 AS가 필요했습니다.

 

 

지금도 모양은 똑같은 것 같은데 TSX-B235로 판매중이네요

뭐가 업그레이드 되었는지 모르겠네요

그냥 보니 아이폰 연결 단자가 232는 구형인데

이게 없어진 듯 싶네요

 

그럼 야마하 쓰시는 분들 위해서 서비스센터 알려드릴게요

 

주소 : 광주광역시 서구 화정로 51(쌍촌동 1218-1)

전화번호 : 062-225-0661

운영시간 : 평일9:00~18:00

토요일 9:00~12:00

일요일 휴무

 

 

광주에 오디오 수리는 한군데 밖에 없나보네요.

상무중학교 근처에 있는데요

대로변이라 주차할 곳 없더라구요

골목에 주차하셔야 합니다.

백반집 골목으로 들어가서 주택가에

주차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야마하 서비스센터

 

야마하 명성과는 대조적으로 서비스센터는 빈약하네요

전국에 몇개 안됩니다.

전남권에는 광주하고 전주에만 야마하 오디오 서비스가 되는것 같네요

지방사람은 서비스 받기도 힘듭니다.

 

야마하 광주서비스

 

처음에 가면 잘 못찾으실 것 같네요

저도 헤맸습니다.

0희네 백반집 옆입니다.

저기 기둥 보시면 51번 써져 있잖아요

스마일 표시 앞에 파란 간판이 야마하 서비스 간판입니다.

 

광주 야마하 서비스

 

여기가 서비스센터 입구입니다.

좀 당황했습니다.

이층인줄 알았는데

지하입니다.

헤메지 말고 지하로 들어가세요

 

 

내려가는 계단입니다.

컴컴해서 여기 맞나 싶었습니다.

 

 

지하 입구입니다. 야마하라고 써져 있네요.

서비스 센터 환경이 좋지가 않네요

들어갈때 지하의 퀴퀴한 냄새가 나는 것 같네요

야마하 서비스센터 관리가 이정도인가요

 

 

들어가보니 음향장치도 있고 뭐 이것저것 수리중이네요

기사님 혼자 수리하고 전화받고 다 하시더라구요

 

 

다행히 제 오디오는 잘 고쳐왔네요

AS기간 지나서 수리비가 많이 나왔어요 ㅡ.ㅠ

광주에서 야마하 수리하실 분들

공식 서비스센터 가기전 미리 연락해보고 가세요

그럼 이만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