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그 헤드폰 로지텍 G430 직구 구매

안녕하세요. 푸른고래입니다. 배그게임을 가끔했었는데요. 총소리가 들릴때마다 허둥지둥하고 어디서 적이 숨어있는지 알아내는게 너무 어렵더라구요. 저는 그래서 막귀인가 싶어서.. 좀더 좋은 헤드폰으로 승부를 낼 수 있을지 궁금해졌습니다.

 

그래서 구매한 로지텍 회사 G430입니다. 과연 도움이 될지 모르겠네요. 국내에서 사려보고니 이게 배송비 제외하고 오만육천원 정도 되더라구요. 그럼 거의 6만원정도입니다.


배틀그라운드 헤드폰 직구 개봉

제가 아마존에서 구입한 제품입니다. 아마존에서는 지금 38달러정도 입니다. 물론 직배송이 안되기 때문에 직구로 산다면 큰 가격차이는 없을 것으로 보이는데요. 다른 제품 구매할 일이 있으시다면 같이 합배송으로 들여올수가 있겠죠. 그럼 국내보다 저렴한 가격에 구매가 가능합니다.

 

저는 공기오염 측정기 구매하면서 같이 구매를 했구요. 모처럼 배대지에서 합포장을 잘 해서 보내줬네요. 근데 먼길을 오느라 조금 박스가 찌그러진 부분은 있었습니다.

 

그래도 내용물은 뭐.. 문제가 없이 도착했으니 다행입니다. 이런 헤드폰 종류는 처음에 정품만 받으면 고장날일이 거의 없다고 보기 때문에 직구로 사용하는 것도 좋은 것 같습니다.

 

디자인은 좋은것 같은데요. 헤드폰 컵은 큰편입니다. 막상 착용해보니 묵직합니다.

가상 서라운드 7채널이라고 광고하던데.. 안에 스피커 유닛이 많이 들어있어서 그런가? 하는 비전문가의 소견입니다. 제가 다른 음악감상용으로  쓰고 있는 보스 헤드폰과 비교해봤을때 무게차이가 많이 나는 편입니다. 이거 오래써봤더니 묵직한데요.

 

가상 7채널 헤드셋 G430

마이크는 이렇게 올렸다 내렸다가 가능하구요. 또 고무처럼 유연해서 잘 휘어지니 사용시 위치조정에는 편리할 것 같습니다.

측면에 보면 G430로고가 찍혀있구요

나름 멋진 디자인입니다.

 

이렇게 머리가 크신 분들을 위해

넉넉하게 길이가 조절됩니다.

그런데 이 부분이 쇠로되어있네요

그래서 무게가 무거운건지도..

대신 튼튼해보이기는 합니다.

 

무게감때문에 머리아플까봐

이렇게 쿠션이 대져 있습니다.

 

그리고 연결은 USB로도가능하고

일반 스피커 단자에도 들어갑니다.

대신 가상 7채널 쓰려면

USB로 연결하셔야 합니다.

선도 여유있게 길구요.

선 정리할 수 있는 밴드가

있어서 좋더라구요 .

 

 

해드셋이 이렇게 접혀지기도 합니다. LOGITECH G430 디자인이 어떻게 보면 투박한데요. 이렇게 접어도 평소 가지고 다니기는 부담스러운 크기입니다. 집에 잘 모셔두고 게임이나 영화볼때만 써야할 것 같습니다.

 

한번 사용해보니 총소리나 다른 소리들 방향이 조금 구분되긴 하는 것 같습니다. 그전에 쓰던 헤드폰은 전혀 구별이 안되었는데 이건 조금 도움이 되네요. 그렇다고 진짜 사실처럼 7채널이 잡히는건 아닌것 같습니다. 물론 제가 막귀라 구별 못하는것일수도 있구요. 그럼 이제 치킨 먹을수 있을지 모르겠네요. 다들 화이팅입니다. 치킨드세요

[이전글]

휴대용 미세먼지 측정기(IGERESS) 아마존 직구

 푸른고래 육아여행 ★블로그를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공감♡ 덧글은 로그인 없이도 가능합니다. 1초만 투자해서 저에게 힘을주세요 ^^


<페이스북 페이지> 좋아요! 해주시면 매일 새로운 소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 페이스북 바로가기^^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