렛저 나노s 직구 개봉기(프랑스 공식 홈페이지 구매)

안녕하세요. 푸른고래입니다. 제가 몇일전 렛저 나노s 직구를 하고 포스팅을 했는데요. 오늘 드디어 물건을 받았습니다. 집에 와보니 ems 소포로 배달이 되었더라구요. 정말 딱 7일만에 받아보았네요.

 

직구하는 방법이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글도 참고해 주시면 좋겠네요

렛저 나노s 공홈에서 직구하는게 최고네요

 

그럼 오늘은 개봉기를 작성해 보겠습니다. 무엇이든 처음 받아 보는 물건을 열어본다는 것이 참 설레는 일인데요.

렛저 나노s 개봉기

보시면 발송지가 프랑스입니다. 프랑스에서 렛저 만들어서 돈 많이 버네요. 우리나라도 삼성이나 lg에서 암호화폐 지갑 안만드나 모르겠네요. 훨씬 잘 만들수 있을 것 같은데.. 왜 안만드는걸까요.

 

이런 봉투로 국제우편으로 배송되네요. 상품명과 가격등이 적혀있습니다. 전 79유로 주고 샀는데요. 아무래도 세관통과 목적으로 저렇게 써서 보내는 것 같습니다.

보시면 EMS로 왔다는 걸 아실수 있을건데요. 주문하고 정확히 7일 걸렸습니다. 무료 배송이었구요. 프랑스어로 한국이 Coree 입니다 꼬레!

 

허접한 봉투포장에 실망이었지만 그래도 안쪽에 뽁뽁이가 대져있는 포장이네요. 그래도 전자제품이기에 충격에 보호를 하려고 노력했네요

 

렛저 상자를 보니 꼭 핸드폰 케이스 처럼 보이네요. 깔끔한 포장입니다.

 

박스 뒷면 사진인데요. 비트코인과 이더리움이 표시되어 있네요. 물론 렛저는 다양한 코인지갑을 지원합니다. 네오도 되고 퀀텀도 되고 정말 많이 지원되죠.

 

상자 정면 사진인데요. ldeger nono s 이외에 적어진게 거의 없네요. 상자는 비닐로 밀봉되어 있지만 트레저보단 못한 느낌입니다. 트레저 밀봉은 정말 뜯기도 어려웠거든요. 트레저와 비교해 보실분은 이전글도 참고해주세요

 

 트레저(TREZOR) 지갑 직구 개봉기

 

짠! 드디어 오픈~~ 렛저가 얌전하게 고정되어 들어있네요. 국제우편으로 정말 멀리 왔는데 무사해서 다행입니다.

표면이 금속이라 약간 기스난 부분이 있었는데 닦으지 없어지긴 하더라구요. 재질은 트레저보다 좋아보이네요.

 

렛저 나노s 구성품

구성품도 잘 보셔야 합니다. 나노s 홈페이지 가보시면 구성품을 잘 파악해야 가짜를 샀을때 구별할수 있다고 하더라구요. 이렇게 들어 있습니다. 목걸이로 쓰라는지 목걸이줄이 있구요. usb 연결선, 열쇠고리? 렛저, 암호문구 적는 카드, 또 Getting started라는 카드 한장도 들어있습니다.  이 카드는 처음 접속할 주소만 적어져 있습니다. 참 간단한 구성이네요.

 

다만 트레저는 연결선이 매우 짧아 불편했는데 이 제품은 핸드폰 충전기처럼 긴 줄을 주네요. 이 부분은 더 좋은 점수를 주고 싶습니다. 목걸이 줄은.. 이걸 자랑스럽게 달고 다닐 사람이 있을까 싶어.. 왜 들어있나 싶긴 하네요.

렛저를 빼서 상자위에 올려놔봤는데요. 측면에 저 두개 버튼이 작동을 위해 가장 중요한 부분입니다. 두개를 동시에 누르면 결정을 하는 동작이며, 왼쪽 오른쪽 버튼으로 각각 메뉴를 선택할 수 있답니다.


정면 모습은 이렇습니다. 커버가 이렇게 빙글돌아가면서 글자가 써지는 창이 보이게 되는데요. 그런데 이 커버가 너무 느슨합니다. 좀 잘 만들지.. 그냥 흐느적거리면서 움직여서 별로네요.

10만원 넘는 제품치고 내구성이나 마감이 좋아보이진 않습니다. 요즘 usb 공짜로 주는 것 보다 못하다는 느낌도 있어요. 그리고 창이 너무 작아 글씨가 정말 작습니다. 어르신들 쓰기 불편할 것 같네요.

 

lcd 창에서는 아무래도 트레저에 더 높은 점수를 주고 싶네요. 트레저는 더 창이 넓적해서 글씨도 잘 보이거든요.

 

저는 네오지갑(neon wallet)와 연동할 목적으로 렛저를 구매했는데요. 트레저와 마찬가지로 비트코인, 이더리움도 기본으로 지갑을 설치할 수 있습니다. 또 마이이더월렛(mew) 뮤라고 하죠 이 사이트와도 연동이 되는 것으로 알고 있네요.

 

그래서 다양한 코인을 담을 수 있는 점에서는 트레저보다 렛저 나노s가 더 좋은 호환성을 보인다고 생각합니다. 트레저도 더 많은 코인 지갑과 호환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마지막으로 앞면과 뒷면 사진을 올리고 마무리하겠습니다. 다음 포스팅에는 이걸 어떻게 쓰는지 사용법도 한번 정리해 보려고 합니다. 많이 기대해주시구 하트 추천 꾹 부탁드립니다.

 

 트레저(TREZOR) 지갑 직구 개봉기

 푸른고래 육아여행 ★블로그를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공감♡ 덧글은 로그인 없이도 가능합니다. 1초만 투자해서 저에게 힘을주세요 ^^


<페이스북 페이지> 좋아요! 해주시면 매일 새로운 소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 페이스북 바로가기^^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