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더리움 가격 폭락 무섭네요

안녕하세요. 푸른고래입니다. 요즘 가상화폐 거래에 관심이 많으신 분들이 많으시더라구요. 요즘 비트코인이나 이더리움 가격이 많이 올라서 그런 것 같습니다. 그런데 가상화폐는 하루종일 거래가되느데다 변동성이 높아서 막상 투자하려면 겁부터 나더라구요. 그러니 투자하기 전에는 잘 확인하고 하셔야 겠습니다. 


이더리움 가격 폭락 무섭네요 


이더리움도 최근 폭락사태가 있었다고 하네요. 벌써 시간이 꽤 지났는데요. 17년 6월 22일 300달러에서 13달러까지 폭락했다고 합니다. 당일 고가 대비 96% 폭락인데요. 실제 투자자들은 정말 심장이 멎는 기분이었을 거라고 생각됩니다. 그래서 거래가 중단되었다가 다시 재개되어 가격도 회복했다고 하는데요. 10억이 있었다면 10억이 한순간에 없어지는 그런 순간이었을 것 같네요. 



이더리움 가격 확인 

이더리움과 같은 전자화폐는 24시간 가격이 변동되고 있습니다. 우리나라에서는 빗썸이나 코빗등 다양한 거래소가 생겨서 이런 사이트에 들어가시면 이더리움 가격을 실시간으로 확인하실수 있구요. 현재 우리나라에서는 30만원 선에서 거래가 되고 있네요. 최근 40만원을 돌파하기도 했는데 가격이 떨어진 것 같습니다.


이더리움 시세


빗썸에서 확인한 이더리움 시세입니다.

많이 올랐다가 지금 좀 떨어지는 

추세인 것 같습니다. 



코인데스크 등 외국사이트에서도

이더리움 가격을 확인하실수 있는데요. 

요즘 이더리움 급락은 아니더라도

계속 하락추센데요 

오늘 현재 가격을 보니 9%이상 

떨어지고 있습니다. 


가상화폐는 외국에서도 거래가 많이 되니

가격을 외국사이트에서도 확인하는 것이 

좋은 것 같습니다. 


해외 변동상황이 우리나라에도 

영향을 많이 미치고 있거든요. 


이더리움 채굴 등으로 그래픽 카드 가격상승 


지금 컴퓨터 바꾸실 분들은 그래픽 카드 가격 보면 정말 웃음도 안나옵니다. 고급 그래픽 카드 가격이 엄청나게 뛰었기 때문인데요. 


이더리움 채굴 그래픽카드


성능좋은 그래픽카드가 100만원을 

넘어버린 것도 있구요.

돈이 있어도 구입하지 못하는 사태가

일어나기도 한답니다. 


이는 가상화폐 채굴에 그래픽카드가

많이 쓰이기 때문인데요. 컴퓨터 하나에

그래픽 카드를 8대까지 연결해서 

전자화폐 채굴 프로그램을 돌린다고 하네요 


아래 영상 보시면 중국 비트코인 공장 규모가

나오는데요. 정말 규모가 엄청나더라구요.

한번 확인해보세요  




[이전글]

 비트코인 시세 알아보는 방법


 푸른고래 육아여행 ★블로그를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공감♡ 덧글은 로그인 없이도 가능합니다. 1초만 투자해서 저에게 힘을주세요 ^^


<페이스북 페이지> 좋아요! 해주시면 매일 새로운 소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 페이스북 바로가기^^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