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 pdf뷰어 다운로드에서 설치까지

무료 pdf 뷰어 찾고 계신가요? 요즘 각종 문서들이 pdf로 변환되어 배포되기 때문에 무료 pdf 뷰어를 설치해야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pdf뷰어 는 pdf 파일을 제작할 수 잇는 프로그램이 아니구요. pdf파일을 컴퓨터나 스마트폰으로 볼 수 있게 해주는 프로그램 입니다. 


무료 pdf뷰어 다운로드에서 설치까지


그럼 최대한 빨리 무료 pdf뷰어를 다운받고 설치하는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먼저 검색창에 "어도비 리더 다운로드" 라고 검색하세요. 그래야 헤메지 않고 바로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어도비리더 다운로드

무류 pdf뷰어


다운로드 받을 무료 pdf뷰어는 어도비사에서 만든 제품입니다. 어도비는 pdf 파일 포맷을 만든 회사로 가장 믿을만 한 프로그램입니다. 

무료 pdf뷰어 다운로드무료 pdf뷰어 다운로드

검색엔진에서 나온 결과를 클릭하시면 바로 위 사이트로 들어가게 됩니다. 여기서 무조건 지금설치를 클릭하시면 안됩니다. 잘 보시면 크롬 관련 프로그램이 추가로 설치됩니다. 크롬을 사용하지 않으실 분들은 선택 옵션에 체크를 풀어주세요. 또 보시면 아시겠지만 구글 툴바도 설치를 해제해주시기 바랍니다. 그 다음 "지금 설치"를 클릭해서 pdf뷰어 download 를 해주시면 됩니다. 



클릭하면 익스플로러 브라우저 하단에 이렇게 실행 또는 저장 버튼이 나옵니다. 바로 설치하시려면 실행을 눌러주세요. 저장해서 설치하려며 저장 버튼을 누르시면 됩니다. 프로그램 설치는 순서대로 쭉 진행하시면 큰 어려움이 없습니다. 



설치가 완료되면 이제 어도비 리더 프로그램이 실행됩니다. 프로그램이 설치되면 이제 pdf파일이 어도비 마크로 표시되면서 읽을 수 있게 된답니다. 무료 pdf뷰어 download 간단하죠? 이제 pdf로 다양한 문서를 읽어보세요. 


<이전 글>

- 제주도 지도 출력 파일 첨부

- 곡성 장미축제 2017 행사안내 및 입장료

 - G4 렉스턴 제원 및 가격 간단히 알려드려요


** 푸른고래 육아여행 블로그를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공감♡덧글은 로그인 없이도 가능합니다.

 1초만 더 머물러 주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