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4 렉스턴 제원 및 가격 간단히 알려드려요

안녕하세요~ 푸른고래입니다. 몇일전에 G4 렉스턴 전시차량을 구경하고 나서 글을 올렸었는데요. 그 이후에 쌍용 G4 렉스턴에 조금 더 관심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이 차의 제원과 가격에 대해 더 자세히 알아 보려고 합니다. 

G4 렉스턴 제원 및 가격 간단히 알려드려요


G4 렉스턴은 이전 글에서 말씀 드린 것처럼 대형 SUV로서 자태를 뽐내고 있었는데요. 서울 모터쇼에서도 관람객의 눈길을 확 사로 잡았었다고 합니다. 



그래서 그런지 올 상반기에 기아에서 출시된 스팅어와 함께 G4 렉스턴이 상반기 자동차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고 하네요. G4렉스턴은 사전계약 진행결과 7일만에 3,500대를 돌파했구요. 이만하면 대형 SUV에서 엄청난 인기를 끌고 있는 셈이네요. 


G4 렉스턴 가격


G4 렉스턴 차량 가격은 동급 경쟁 모델과 비교해 저렴하게 책정되었습니다. 같은 대형 SUV인 기아 모하비 가격이 4,110만~4,850만원인 반면 G4 렉스턴은 3,350~4,510만원에 가격이 형성되어 있습니다. 


G4 렉스턴 가격G4 렉스턴 가격

가장 기본형인 LUXURY 모델 

제원과 가격입니다.

대형 SUV로는 경쟁력이

있는 가격인 것 같습니다.

 


최고 사양인 HERITAGE 모델하고는

1,200만원가량 차이가 납니다. 



이건 렉스턴 G4 패키지

구성품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옵션가격도 나와 있는데요. 

전동식 사이드 스텝을 적용한 것이

마음에 듭니다. 그런데 가격이

일반 사이드 스텝과 100만원 

차이가  납니다. 

G4 렉스턴 제원 



그럼 G4 렉스턴 제원에 대해 

조금 더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차 길이가 5미터가 다 되네요. 

뒷 좌석을 펼치면 적재공간 크기가

엄청 커집니다. 

용량이 1,997리터나 되거든요

G4 렉스턴 제원G4 렉스턴 제원

엔진은 E-XDI220 LET엔진이구요 

메르세대스 벤츠 7단 변속기를

채용하였습니다. 


벤츠에서 직수입한 변속기라고

하는데 성능이 기대되네요.


연비는 덩치가 큰 녀석이라 어쩔수

없나 봅니다. 도심에서 9킬로대입니다.



G4렉스턴은 차체에 

고강력 강판을 81.7%나 적용하여

충돌시 사용자의 안전을

지켜준다고 합니다. 

차체도 큰데다 강판도 강하니

정말 그렇겠네요. 



또 차체 프레임이 

통 프레임입니다. 


그래서 모노코크 차량보다 

더 강력한 차체를 가지게 됩니다.



또 G4렉스턴은 보시다시피

에어백이 9개라고 하네요.

SUV에서는 최초로 적용된

에어백 시스템이라고 하니

쌍용에서 많은 신경을 

쓴 것으로 보입니다. 


이제 곧 도로에서도 G4 렉스턴을

만나 볼 수 있을 것 같네요. 


<이전 포스팅>

 G4 렉스턴 신형 전시차 

** 푸른고래 육아여행 블로그를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공감♡덧글은 로그인 없이도 가능합니다.

 1초만 더 머물러 주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