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 졸업/입학/발렌타인데이 선물 이런게 딱!

2월 졸업/입학/발렌타인데이 선물 이런게 딱!

 

2월은 졸업식이 있는 달인데요. 대학생들은 이제 졸업하고 사회에 첫발을 내딛는 그런 시기네요

대학생 졸업에는 선물로 뭐가 좋을까요? 사회생활 시작하기전에 간단히 들고 다닐 수 있는 가방? 멋진 정장? 이런 의류상품들이 좋을 것 같네요

이제 곧 봄도 올거고 패션에 조금 변화를 주는 것도 기분이 좋은 일이니까요

 

지금 여러 쇼핑몰에서도 이런 저런 행사를 많이 하고 있는데요

LF mall에서도 졸업선물 제안전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선착순으로 선물도 준다고 하니 이럴때 한번 멋진 선물 저렴하게 장만하고 센스있는 형아 누나 삼촌이 되어봅시다 .

 

lf mall 졸업선물

 

LF몰에서는 20%할인쿠폰과 10% 즉시할인 마일리지를 주는 행사를 하고 있구요. 브랜드별 선착순 구매고객 총 100명에게는 지갑 손거울 등 선물도 주고 있어요

 

사람들에게 인기 많은 헤지스랑 질스튜어트 브랜드라 금새 품절될지 모르겠네요

가방은 언제나 좋은 선물이죠~ ㅎㅎ

 

 

질스튜어트 가방 이런 검은색 크로스 겸용 토트백이 약 30%할인하고 있네요

깔끔한 스타일이라 어디에도 어울릴 것 같아요

여성분들 제품뿐만 아니라 남성 제품도 많더라구요~

 

 

해지스 남성 지갑 깔끔하네요 지금 29%할인해서 98,000원짜리 69,150원 입니다. 발렌타인 데이 선물로 부담없이 좋을 것 같아요

졸업이든 발렌타인 데이 선물이던 빨리 주문해야 배송이 늦지않겠네요

지갑은 매일 가지고 다니고 또 지금 가지고 있는게 오래되어 많이 닳았다면 선물으로 금상첨화겠네요

남자들 선물 목록에 지갑은 안빠지는 단골 손님이잖아요

 

<관련포스팅>

2017/02/07 - [생활정보/알짜생활정보] - 발렌타인데이 선물 추천, 남자들은 이런 선물을 원한다.

 

LF몰에는 여러가지 브랜드들이 다 모여있고 지금 행사도 많아서 저도 자주 이용하고 있습니다.

해지스 옷도 커플룩으로 입기 좋잖아요

발렌타인 선물 졸업선물 고를 때 한번 들러보세요

 

롯데홈쇼핑 졸업 입학선물

 

롯데 홈쇼핑도 졸업/ 입학/ 발렌타인데이 대비해서 세일을 진행하고 있네요. 매일 카드로도 추가할인이 된다고 합니다. 청구할인까지 꼭 챙겨서 알뜰한 쇼핑하세요~

발렌타인데이 남자가방

 

롯데 홈쇼핑에서는 롯데백화점 상품을 주문해서 직접 받아볼 수 있는데요 백화점에는 없는 할인을 받을 수 있어 좋더라구요. 제가 좋아하는 만다리나덕 가방들! 깔끔하고 이쁜 제품 많네요~

선물 고르기 너무 힘드시죠? 이게 좋을까 저게 좋을까?

선물 고민 하시는 분들 도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관련포스팅]

2017/02/07 - [생활정보/알짜생활정보] - 발렌타인데이 선물 추천, 남자들은 이런 선물을 원한다.

2017/02/06 - [육아관련] - 아이들 발렌타인데이 초콜릿 직접 만들어주기 쉬워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