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 웅천 골드클래스 더 마리나 청약 난리났네요!!

안녕하세요~ 푸른고래입니다. 여수 웅천 골드클래스 들어보셨나요? 지금 분양 신청 받고 있는 생활숙박시설인데요. 그 열기가 엄청난 것 같습니다. 매일 매일 청약신청 접수 사이트 들어가기도 힘드네요

 

여수 웅천 골드클래스

6월11일 오픈한 곳인데요. 청약기간이 길게 되어있는데도 계속 홈페이지 접속이 안되는 상황입니다.

 

네이버

네이버에서 검색하면 이렇게 공식 홈페이지 광고는 잘 나오고 있는데요. 접속하려고 클릭하면 아래와 같이 연결이 안된다는 문구가 반복되네요

 

bing 검색

그럼 bing 에서 검색이라는 버튼을 눌러보세요. 그럼 이렇게 빙 검색엔진에서 검색이 되는데요. 청약접수 페이지가 바로 검색이 됩니다. 이쪽으로 들어가시는게 조금 더 빠르게 접속되는 것 같아요. 요렇게 해서 성공!!

 

생활형 숙박시설

바다 바로 앞이라 멋질 것 같은데요. 43층 파노라마 오션부를 제공한다고 합니다. 그래서 인기가 있는걸까요? 바닷가에 있는 생활숙박시설이라서 나중에 여수 놀러가면 꼭 숙박을 해보고 싶습니다.

 

지도

지도상으로 보면 위치도 나쁘지 않습니다. 또 주변에 이미 스타벅스 버거킹 등 상권도 마련되어 있는거 보이시나요?

 

장점

생활숙박시설이라 주택이 아닙니다. 그래서 전매도 가능하고 청약통장이 필요없다고 하네요. 그래서 주택수에도 안들어가고 종부세 미포함된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청약일정

청약은 6월7일부터 6.15일까지 입니다. 1군과 2군 동시에 지원이 가능합니다. 3군은 현장에 가서 접수를 해야한다고 해요. 3군은 펜트하우스라고 합니다. 단 4세대만 있다고 하니 엄청난 경쟁률을 보여주지 않을까 하네요.

 

당첨자 발표는 6월 16일입니다. 모두들 좋은꿈 꾸시고 당첨되시길 바랍니다.

 

바다뷰

오션뷰 이렇게 봐도 멋지네요. 과연 건물이 다 지어졌을 때 얼마나 멋진 오션뷰를 제공할지 기대됩니다.

여수까지 ktx가 연결되기 때문에 수도권에서도 인기가 있을 것 같습니다.

오늘 확인해보니 주말이라서 그런지 더 많은 분들이 접속을 시도하고 계신 것 같습니다. 전혀 접속이 안되네요. 그럼 시간 잘 확인하셔서 청약신청 성공하시기 바랍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